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라가키 유이 결혼,"호시노 겐"을 택한 이유,16살의 각키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5. 20. 12:19

본문

반응형

<출처>스포츠호치20210520

각키 결혼 호시노 겐과 "직장 결혼"이 납득된 이유

⋱⋰ ⋱⋰ ⋱⋰ ⋱⋰ ⋱⋰ ⋱⋰ ⋱⋰ ⋱⋰

ガッキー結婚 星野源との「職場結婚」が腑に落ちた理由

 

가수 겸 배우 호시노 겐(星野源, 40)과 배우 아라가키 유이(32)가 19일 결혼을 발표했다. 기자로서는 부끄럽지만 둘의 교제 사실을 모른 채 갑작스러운 발표에 물론 깜짝 놀랐지만, 상대가 호시노 겐이라는 것에는 그다지 놀라지 않았다.

 

"각키가 결혼한다면 함께 작품 찍은 사람이랑 하겠지~(ガッキーが結婚するなら共演者だろう)"라고는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아라가키 유이 X 호시노 겐" 결혼 소식을 <속보>로 전하며 깜짝 놀란 일본 뉴스앵커^^

 

 

 

필자는 고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오키나와에서 홀로 도쿄로 상경한 16세 때 처음 아라가키 유이를 취재했다.

 

당시부터 연예계에서는 드물 정도로 얌전하고 수줍음을 잘 타는 스타일이었다(当時から芸能界では珍しいほどおとなしく、恥ずかしがり屋).

 

15살의 아라가키 유이

 

16살무렵 각키

 

 

패션 잡지<니코라(ニコラ)>의 인기 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었지만, 친구들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외로움을 걱정한 사무실 직원이 한달에 1번, 식사나 볼링 등을 함께 즐기는 '각키회(ガッキー会)'를 개최하고 있을 정도였다. 

 

잡지<니코라>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도 거북해하는 집순이(人混みも苦手で、インドア派).

 

국민 여배우로 성장해도 그런 점은 변함없어서, 2017년 인터뷰에서 재충전 방법(リフレッシュ方法)을 묻자, "청소요. 부글부글 했을 때 하면 안정되요(掃除。ワナワナした時にすると落ち着くんです)"라고 답했다.

 

 

열애설이 보도된 적은 있지만 데이트 등 밖에서 투샷이 한번도 찍힌 적이 없다. 성격도 진실되서, 일 이외에서의 '만남'은 많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직장 연애(職場恋愛)'가 된 것이 고개가 끄덕여진다. 

 

인터뷰에서는 결혼 소망에 대해서도 물었다.

 

 

"결혼은 하고 싶고, 여성으로서 아이도 낳고 싶어요. 아이가 두,세살쯤 정신없게 돌아다니는 시기에 건강하게 뒤쫓아갈 수 있는 나이로 제대로 그런 일을 경험해 두고 싶어요. 건강하게 쫓아다니려면, 30대겠지요(結婚はしたいし、女性として子どもも産みたい。子どもが2、3歳とかバタバタ走り回る時期に、元気に追いかけられるぐらいの年齢で、ちゃんとそういうことを経験しておきたい、とは思います。元気に追いかけ回すんだったら、30代でしょうねぇ)".

 

 

다음달로 33세를 맞이하는 이 타이밍은 그녀가 희망하던 바라고 할 수 있을 터이다.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신춘 스페셜, "도라마코리아"에서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두 사람의 교제가 시작된 것은 올해 1월 2일에 방송된 TBS계열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逃げるは恥だが役に立つ)>"신춘 스페셜의 관련 방송촬영을 마친 즈음이라고 한다.

 

그 시기라고 생각되는 지난해 12월에는 후지TV 계열 <코드 블루> 등에서 함께 출연하고, 개인적으로도 사이가 좋은 동갑내기 토다 에리카(32)가 마츠자카 토리(32)와 결혼했다. 추측이지만 둘의 결혼에 영향을 받은 부분이 있을지도 모른다. 

 

마츠자카 토리 & 토다 에리카 부부


 

어쨌든 신종 코X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의 영향으로 엔터테인먼트 업계에도 유례없는 역풍이 불면서, 싫은 화제도 적지 않은 가운데, 행복한 뉴스를 전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

 

⋱⋰ ⋱⋰ ⋱⋰ ⋱⋰ ⋱⋰ ⋱⋰ ⋱⋰ ⋱⋰ ⋱⋰ ⋱⋰ ⋱⋰ ⋱⋰

▼아라가키 유이&호시노 겐 祝결혼!!같은 아파트에 살며 비밀사랑

 

아라가키 유이&호시노 겐 祝결혼!!같은 아파트에 살며 비밀사랑

아라가키 유이&호시노 겐이 전격 "니게하지" 결혼! 같은 아파트 각각의 집에 사는 "나츠메·아리요시식" 극비사랑 고수하다 ⋱⋰ ⋱⋰ ⋱⋰ ⋱⋰ ⋱⋰ ⋱⋰ ⋱⋰ ⋱⋰ 新垣結衣&星野源が電撃“逃

lllllllliilll.tistory.com

▼아라가키 유이, 최악의 전남친"니시키도 료"때문에 집콕 생활?

 

아라가키 유이, 최악의 전남친"니시키도 료"때문에 집콕 생활?

아라가키 유이와의 "밤생활"을 전남친 니시키도 료가 폭로! 각키 스트레스로 살빠지고, 출가 사찰입문 초읽기? 어두워진 그녀의 정신 붕괴를 우려하는 목소리 ⋱⋰ ⋱⋰ ⋱⋰ ⋱⋰ ⋱⋰ ⋱⋰ ⋱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