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마시타 토모히사,엄마와 여동생때문에 '일'취소 연발!(불가리 엠버서더)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3. 26. 21:39

본문

반응형

<출처>wezzy20210325

야마시타 토모히사, 해외 소속사와 계약 만료로 일은 직전 취소 연발? " 엄마를 생각하는 마음"이 헛되게...

⋱⋰ ⋱⋰ ⋱⋰ ⋱⋰ ⋱⋰ ⋱⋰ ⋱⋰ ⋱⋰

山下智久、海外事務所との契約終了で仕事はドタキャン連発? “母親思い”あだに…

 

 

 

쟈니스 사무소에서 독립한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일을 직전에 취소하고 있다(仕事をドタキャンしている)고 <여성 세븐>2021년 4월 8일호가 보도했다. 기사에 따르면 최근 야마시타는 규모가 큰 일이 정해지더라도, 어머니와 여동생의 반대로 직전 취소가 계속되고 있다고 한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독립 후 자신이 대표를 맡은 회사 두 곳을 설립했는데, 두 회사 모두 감사직은 야마시타의 어머니가 맡았다. 야마시타가 하려고 했던 일이 있어도 어머니와 일을 놓고 대립하는 일이 생겨, 최종적으로 야마시타가 단념하는 형태가 된다고 한다.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쟈니스 시절부터 윌 스미스의 친척이 경영하는 <웨스트브룩>이라는 해외의 연예 사무소에도 소속되어 있었다. 최근 발표된 일본인 사상 두번째로 '불가리'의 앰버서더에 취임된 것도 <웨스트브룩>이 가져온 안건이라고 한다.

 

그러나 <웨스트브룩>이 이야기를 진행하고 있던 일의 연락창구가 갑자기 야마시타의 개인 사무소로 변경되거나 하는 일이 계속되고 있는 듯한데, 이달로 <웨스트브룩>과 계약을 종료한다고도 전해지고 있다. 

 

 

윌 스미스와 함께한 야마삐

 

야마시타는 해외 활동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웨스트브룩>과의 계약 종료는 큰 단점이 되는 것아닐까? 그런데도 어머니의 의향에 따르고 있다는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예전부터 가족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야마시타 토모히사 "엄마의 아들로 태어나서 다행이라 생각해" 
지난해 7월 17일 방송된 <테츠코의 방>에 출연했을 때 조부모, 어머니, 여동생과 살고 있다고 이야기하면서 "편부모 가정이었거든요. 어릴 때 부모님께서 이혼하셔서", "(어머니가) 일하는 모습을 지켜봐왔기때문에 되도록 빨리, 느긋하게 자신의 시간을 자유롭게 사용하셨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습니다.

 

스무 살 무렵에 『경제적인 것도 포함해서 내가 제대로 보답해나가고 싶으니까, 이제 일하지 않아되』 하고 말할 수 있었던 것은 쟈니 키타가와(쟈니스 사무소 창업자)씨의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테츠코의 방

 

또한 방송에서는 어머니가 야마시타 토코히사에게 보낸 편지도 소개되었다. 편지에는 "긴급 사태 선언 중에는 중요하니까 못만나라고 말하며 집에 오지 않았습니다. 항상 자신의 일보다 소중히 여겨주는 모습이 기쁩니다"라는 등의 내용이 쓰여져 있었다.

 

그래서 야마시타가 신종 코X나 바이러스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일부러 집에 가지 않으려고 했었던 것을 알게된 시청자들도 많았던 것 같다. 

 

 

일때문에 외부사람과 접촉이 많다보니, 코X나를 가족에 옮길까봐 '호텔 생활'을 선택했다는 "야마시타 토모히사"


그런데 8월에는 <주간문춘>에서 코X나 시국에도 불구하고 '바'에서 미성년자 여성과 음주한 것이 보도되면서, 인터넷상에서는 "가족과는 안만나겠다고 했으면서, 미성년자와 만나는 거야?"라는 비판을 받는 일도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다.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어머니는 1999년에 쟈니스 주니어 프로그램 <얏타루>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야마시타 팬들 사이에서는 꽤 알려진 존재이다.

 

3월 21일은 야마시타 어머니의 생일이었다고 하는데, SNS상에서는 "야마삐의 어머니 생신 축하드립니다", "야마삐를 낳아 길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축복하는 팬들도 있을 정도다.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엄마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미인 여동생~


참고로 야마시타는 2006년부터 2013년까지 <SEVENTEEN>에서 연재 코너 '0409'를 맡고 있었는데, 2회째 글에서 <엄마(かあちゃん>라는 주제를 다루고 있다. 

 

<나랑 엄마, 성격이 닮았다. 둘 다 다른 사람에게 지적받아도 절대 인정하지 않는다> 
<21세에 나를 낳은 엄마. 그런 엄마에 대해서 "존경하고 있습니다"라고 당당히 이야기할 수 있다> 
<역시 나는 엄마의 아들로 태어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잡지<SEVENTEEN> 연재코너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0409'

 

야마시타 토모히사& 엄마


연예계에서는 연예인의 가족이 매니저나 개인 사무소의 직원인 경우가 드물지 않지만, 가족이 일에 개입하면서 트러블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다.

 

과거에는 스즈키 아미의 부모가 당시 소속사 사장의 탈세 사건을 계기로 재판을 일으키면서 실랑이를 벌였고, 최종적으로 스즈키는 연예 활동 정지 상태가 되었다. 또 최근에도 모리 나나의 사무소 이적 소동에 어머니가 관여했다고 보도된 바 있다.

 

 

스즈키 아미, 모리 나나

 

 

쟈니스 사무소에서 독립한지 얼마안된 현재,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향후의 발판를 다지기 위한 중요한 시기(今後の足固めをするための大切な時期)인데, 개인 사무소와 어머니는 어떤 연예인 전략을 짜고 있는걸까?.・。✽

 

 

 

▼야마시타 토모히사, "불가리 앰버서더"로 발탁~!

 

⋱⋰ ⋱⋰ ⋱⋰ ⋱⋰ ⋱⋰ ⋱⋰ ⋱⋰ ⋱⋰ ⋱⋰ ⋱⋰ ⋱⋰ ⋱⋰

▼야마시타 토모히사 팬클럽 사이트"Club9"의혹과 "마리아 아이코"(쟈니스)

 

야마시타 토모히사 팬클럽 사이트"Club9"의혹과 "마리아 아이코"(쟈니스)

야마시타 토모히사 해외 진출위한 용의주도한 준비가 걸렸다! 작년 8월 "여고생 모델과 만남" 직후에 사이트 등록 ⋱⋰ ⋱⋰ ⋱⋰ ⋱⋰ ⋱⋰ ⋱⋰ ⋱⋰ ⋱⋰ 山下智久 海外進出の入念準備バレた

lllllllliilll.tistory.com

▼야마시타 토모히사,김재중,야마다 타카유키 등"아카니시 군단"의 붕괴?

 

야마시타 토모히사,김재중,야마다 타카유키 등"아카니시 군단"의 붕괴?

아카니시 진&니시키도 료 고립!? "아카니시 군단" 멤버들 사이에 균열인가? ⋱⋰ ⋱⋰ ⋱⋰ ⋱⋰ ⋱⋰ ⋱⋰ ⋱⋰ ⋱⋰ ⋱⋰ ⋱⋰ ⋱⋰ ⋱⋰ 赤西仁と錦戸亮「孤立」!? “赤西軍団”メン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