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적응장애 후카다 쿄코,바람둥이 이혼男(오세정前남편)교제 소속사가 맹반대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6. 1. 22:11

본문

반응형

<출처>데일리신조20210601

활동 중단한 후카다 쿄코, 호리프로는 스기모토 히로유키 씨와 교제를 당초, 맹반대했다

⋱⋰ ⋱⋰ ⋱⋰ ⋱⋰ ⋱⋰ ⋱⋰ ⋱⋰ ⋱⋰

活動休止の深田恭子、ホリプロは杉本宏之氏との交際に当初、大反対していた

 

적응장애 때문에 당분간 연예계 활동을 잠정중단한 여배우 후카다 쿄코(深田恭子, 38). 적응장애란 생활 속에서 생기는 스트레스에 잘 대처하지 못한 결과 마음의 답답함 등이 생기는 병인데, 그 스트레스는 무엇일까?

 

후카다 쿄코와 가까운 관계자들은 "교제 상대와의 결혼 문제가 아닌지?"라고 입을 모은다.

 

후카다 쿄코의 교제 상대는 부동산 사업을 하는 주식회사 시라 홀딩스스기모토 히로유키 회장(杉本宏之, 43)이다. 2018년 11월경부터 교제가 시작되었다. 스기모토 씨가 이전부터 후카다의 팬이었다고 한다. 

 

스기모토 히로유키  회장


한편 후카다 쿄코스기모토 씨와 만난 당초부터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고 여겨진다. 양측의 부모님에게 인사도 일찌감치 끝냈다. 

두 사람의 관계가 보도된 것은 교제가 시작되고 약 2개월 뒤였다. 양쪽 부모님에게 인사가 끝난 직후였다. 스기모토 씨와 친한 출판사 사장과 관계가 양호한 일부 스포츠지가 2019년 1월 7일자로 특종보도했다. 그런데 묘한 일이 벌어졌다.

 

 

경쟁지가 다음날인 1월 8일자의 지면에서 교제를 전면 부정한 것이다. 

소속사 <호리프로>가 교제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소속사는 "식사를 함께 한 적은 있지만,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닙니다"라고 발표했다. 이러면 후카다 쿄코에게 스기모토 씨는 단순한 지인이 될 뿐이다. 완전한 부인이었다. 

 

 

"<호리프로>는 전통적으로 잘못된 보도에는 반론하지만, 팩트는 숨기지 않아요. 그래서 교제는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죠"(스포츠지 기자) 

 

그런데 후카다 쿄코스기모토 씨와 만난 것은 사실이다. <호리프로>도 알고 있었다. 그렇다면 어째서 부인한 것일까? 

"교제를 맹반대했기 때문이에요. 스기모토이혼을 2번했고, 아이도 1명(杉本さんがバツ2で子供も1人) 있습니다. 그 밖에도 화려한 여자관계가 소문나 있으니 『말도 안된다』라고 된 것이죠"(화보잡지 스타일리스트) 

 

 


부모와 같은 마음이었던 것일가? 후카다 쿄코아야세 하루카(36), 이시하라 사토미(34)는 '호리프로 3자매'로 불리듯이, 이 회사와 소속 탤런트들과의 관계는 긴밀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스기모토 히로유키 씨의 첫번째 결혼은 2005년. 상대는 일반 여성이었다. 다음해 2006년에는 여자아이가 태어났지만, 2008년에 이혼했다.

 

두 번째 아내는 한국인 여배우 오세정(46). 2011년에 결혼했으나 2018년 11월에 이혼이 성립되었다. 그 직후부터 후카다와 교제가 시작된 것이지만, 타이밍이 너무 잘 맞아떨어진다. 그래서 이혼 전부터 교제했다고 보는 시각도 적지 않았다.

 

오세정

 

 

오세정 국내에서 활약상



또한 스기모토 씨와 오세정은 2016년부터 별거생활을 했지만, 스기모토 씨는 이혼이 성립할 때까지 다른 여성과 반동거 상태였었다고도 일부에서 보도되었다. 여자 관계가 화려한 것은 분명했다. 

 

<호리프로>는 야마구치 모모에 씨(62)가 인기 절정기인 1980년에 미우라 토모카즈(69)와 결혼하는 것을 허용한 것이 상징되듯이, 사생활에 대한 개입도가 낮다.

 

미우라 토모카즈 X 야마구치 모모에

 

기본적으로는 본인에게 맡기지만, 후카다 쿄코의 경우는 달랐다. 상당히 스기모토 씨에 대한 심증이 별로였던 모양이다. 왠지 주인공이 용서받지 못할 사랑을 한 후카다의 주연 드라마 <루팡의 딸>(후지TV)을 방불케 한다.

 

◈"과로가 아니다"라는 목소리도 
스포츠지에서 열애 특종이 터지고 약 1년 반. 지금은 후카다 쿄코의 팬이었던 스기모토 씨가 결혼에 소극적인 태도가 되었다는 시각도 있다.

 

교제를 반대한 것이 원인일까? 아니면 반대가 정곡을 찌르자, 스기모토 씨는 후카다와의 장래를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았던 것일까? 스기모토 씨는 블로그를 운영하며, 거의 정기적으로 글을 올리고 있는데, 후카다 쿄코에 대해서 쓴 적은 없다. 

스기모토 히로유키氏 블로그

 

설명할 필요도 없지만, 결혼은 양쪽의 동의에 의해서만 성립한다. 후카다스기모토 씨가 함께 원한다면, 주위를 개의치 않고 혼인신고를 하면 될 터이다. 하지만 그렇게 하지못하는 사정이 있다고 한다. 

"호리프로 탤런트 스카우트 캐러밴』에서 대상을 받은 뒤, 13세부터 <호리프로>에 소속된 후카다 쿄코 씨는 이 건 이외에는 회사에 불만이 없었어요. 회사와 트러블은 지금까지 한번도 없었습니다. 축복 받지 못하는 결혼은 하고싶지 않겠지요"(앞의 스타일리스트) 

 

 

▼후카다 쿄코 <호리프로 탤런트 스카우트 캐러밴>미공개 영상


과로(オーバーワーク)가 스트레스의 원인이라는 말도 나온다. 하지만 다른 연예사무소 직원은 "일의 양이 결코 많지 않다"라고 단언한다. 


"지난해 후카다 씨의 연속 드라마는 『루팡의 딸』 시즌2의 한 작품뿐이었어요. 직후부터 올해 10월에 공개되는 이 드라마의 영화판을 촬영하고 CM의 일이나 애니메이션 영화 『날아라 호빵맨 둥실둥실 후와리와 구름의 나라』의 성우도 했지만, 몸을 망가뜨릴 정도의 작업량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배우에게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운 것은 오히려 일이 없을 때입니다"(연예사무소 직원)

 

일드<루팡의 딸>

 

또한 <루팡의 딸>은 그렇게 큰 부담이 되지 않았을 것으로 보고 있다. "시즌2이기도 하고, 영화도 특별판같은 것이어서, 배역을 처음부터 준비하며  연기하지 않아도 되니까요"(앞의 연예사무소 직원)

 무엇보다 7월 시즌의 드라마 <오시노 왕자님(推しの王子様)>(후지)에서 하차하게 된 건에 대해서는 강한 의문이 생긴다.

 

"촬영 직전의 하차... 이제와서 컨디션이 나빠지기 시작한 것은 작년 봄무렵이라고 설명하고 있지만, 그렇다면 <호리프로>는 어째서 더 일찍 하차를 결정하지 못한 걸까요? 후카다 씨와 회사측의 의사소통이 잘 되고있지 못한 것 아닐까요?"(同)

대역에는 히가 마나미(比嘉愛未, 34)로 정해졌다. 2007년도 상반기의 NHK 연속TV소설 <돈도하레(どんど晴れ)>의 여주인공이다. 연기에 정평이 나있고, 그것이 이번에 대역으로 뽑힌 관건이 되었을 것이다. 촬영 개시는 6월 초순. 이제 시간이 없다. 어설픈 여배우를 기용하면 방송에 구멍이 날 뻔했다. 

 

후카다 쿄코를 대신할 "히가 마나미"

 

궁금한 것은 후카다 쿄코의 복귀 시기다. 활동 중단은 당분간이라고 하지만, 적응 장애를 고치기 위해서는 우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 아울러 자신을 그 환경에 적응시키거나 혹은 환경을 자신에게 맞추지않으면 안 된다. 단기간으로 끝날 것 같지 않다.

 

적절한 치료가 이루어지면 3개월 이내에 증상이 개선된다는 것이 통설이지만, 일터로 돌아오기까지의 기간은 사람마다 다르다. 복귀 시기는 예측할 수 없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이다.

 

그렇다면 10월에 공개되는 영화판 <루팡의 딸>의 홍보와 무대 인사가 가능할지 불투명하다. 물론 그런 것보다 후카다 쿄코는 건강 회복에 힘써야만 한다. ・。

 

⋱⋰ ⋱⋰ ⋱⋰ ⋱⋰ ⋱⋰ ⋱⋰ ⋱⋰ ⋱⋰ ⋱⋰ ⋱⋰ ⋱⋰ ⋱⋰

▼후카다 쿄코"적응장애"활동 잠정중단!멍한 눈빛과 이상한 목소리(영상)

 

후카다 쿄코"적응장애"활동 잠정중단!멍한 눈빛과 이상한 목소리(영상)

후카다 쿄코가 "적응 장애"로 활동 잠정중단, "가정인가 일인가?" 여배우가 빠지는 "결혼 적령기"의 갈등 ⋱⋰ ⋱⋰ ⋱⋰ ⋱⋰ ⋱⋰ ⋱⋰ ⋱⋰ ⋱⋰ 深田恭子が「適応障害」で休業、“家庭か仕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