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시하라 사토미vs토다 에리카 갈등,"사랑은 deep하게"방송국도 포기?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5. 30. 01:31

본문

반응형

<출처>MAG2NEWS20210525

이시하라 사토미토다 에리카에게 "격노"로 큰다툼. 『사랑은 deep하게』 부진으로 주연 실격 낙인, 대담한 요염씬을 보여도 효과無

⋱⋰ ⋱⋰ ⋱⋰ ⋱⋰ ⋱⋰ ⋱⋰ ⋱⋰ ⋱⋰

石原さとみが戸田恵梨香に“激怒”で大モメ。『恋はdeepに』不調で主演失格の烙印、大胆セクシーカット披露も効果なし

 

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34)와 배우 아야노 고(綾野剛, 39)가 공동주연을 맡은 드라마 『사랑은 Deep하게(恋はDeepに)』(닛폰TV계열)의 시청률이 전혀 오르지 않는다.

 

그런 가운데, 이시하라가 '이례적인 처사'를 한 닛폰TV격노하고 있다고 보도되었다. 배경에는 동세대 라이벌 토다 에리카(戸田恵梨香, 32)가 관련되어 있는 모양이다.

 

 

◈이시하라 사토미의 요염한 씬이 늘어도 시청률은 오르지않고
인기배우 두 사람이 러브 스토리에 도전하면서 기대가 높았던 『사랑은 deep하게』. 첫회 시청률은 10.5%로 가까스로 두 자릿수로 출발했지만 그 후에는 8%대로 하락하고, 19일 방송된 제 6화는 마침내 7.6%까지 떨어졌다.

 


드라마는 이시하라 사토미가 맡은 '나기사 미오'와 아야노 고가 연기하는 츤데레 스타일의 명문가 자제 '하스다 린타로'가 서로 대립하면서도 끌리게되고 이윽고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라고 사전 홍보했었다.

 

하지만 뚜껑을 열어 보니 이시하라 사토미가 '인어 공주(人魚姫)' 설정으로 대량의 미역을 그대로 먹거나, 가습기를 미친듯이 쐬는 등 회를 거듭할 수록 점점 인간과 멀어지며, 단숨에 이탈자가 늘어났다. 

 

 

 

 

하지만 낮은 시청률에 조급했는지, 드라마 속에서 서서히 이시하라의 '서비스컷'이 도입되었다. 


제 5화에서는 니트 원피스 차림으로 앉은 이시하라 사토미가 지친 발을 얼음물에 식히기위해, '맨다리'를 드러내는 장면이 있거나, 이시하라의 美엉덩이의 클로즈업 장면이 들어가는 등 뻔한 부양책이 등장했다.

 


이시하라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의상(ボディライン丸わかりの衣装)을 입는 등 체면불구하고 공격적으로 나오지만, 시청률은 개선되지 않는다(なりふり構わず攻めるものの、視聴率は改善しない)

 

여주인공이 '인간이 아니다'라는 판타지 설정이 정말 필요했던걸까? 이시하라 사토미아야노 고에 의한 순수한 러브 스토리를 기대했던 사람들에게는 안타까운 내용이 되고말았다.

 

 

◈공주병 캐릭터(ぶりっ子キャラ)의 이시하라, "유부녀"사토미에게 위화감 
게다가 드라마의 시청자들로부터는 "이시하라의 공주병 캐릭터가 이제 힘들다(石原のぶりっ子キャラがもうキツイ)"라는 목소리도 들린다. 제작진에게 요구된 이상, 이시하라도 하지 않을 수도 없고, 그녀만 비난하는 것은 너무 딱하다. 

 


자신의 특기라고도 할 수 있는 명랑발랄한 여자(元気ハツラツ系女子)를 전면에 내세우려고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이것이 예상을 벗어나고 말았다(これが裏目に出た形となってしまった). 연예 사정에 정통한 주간지 기자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이시하라 씨도 올해로 35세입니다. 지난해 말 외국계 금융기관에 근무하는 엘리트 비즈니스맨과 결혼도 했고, 과거의 이미지로 승부 하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

 

방송 전에는 '어른의 로맨틱 코미디'라고 사전홍보했지만 막상 드라마가 시작되자 이시하라 씨의 과하게 귀여운 느낌이 가득해서, 시청자들이 실망하고말았습니다(いざドラマが始まると石原さんのブリブリ感が全開で、視聴者が引いてしまいました)

 


또 공동주연을 맡은 아야노 고에 대해서도 실망했다는 팬들이 많다. 

 

"팬들이 보고 싶은 것은, 미스테리어스한 멋진 매력을 풍기는 아야노 씨입니다. 이번 드라마의 캐릭터는 아무리봐도 로맨틱 코미디 분위기에 맞지 않습니다. 일부에서는 『아야노 고 낭비(綾野剛の無駄遣い)』 라는 등의 야유하는 목소리도 나오고있어요"(앞의 연예 기자)

 

하지만 달리기 시작한 이상은 끝까지 달릴 수 밖에 없다. 이시하라 사토미&아야노 고라는 인기스타 두 사람을 갖추고, 여기서부터 드라마는 어떻게 되는걸까? 어쩌면 뜻밖의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시하라 사토미토다 에리카와 닛폰TV에 격노?
시청률이 좋을 때는 현장의 분위기도 좋고 모든 게 잘 돌아간다. 하지만 시청률이 좋지 않은 작품은 다양한 악평까지 나도는 모양이다.

 

 

<일간 겐다이>에 따르면 이시하라 사토미가 드라마를 방영하는 닛폰TV에게 몹시 화내고 있다고 한다.

시청률 부진을 타파하기 위해서, 출연자와 스탭이 하나가 되어 노력하는데, 닛폰TV는 7월 방영하는 같은 수요 드라마 『하코즈메~ 싸우다! 파출소 여자~』의 정보를 일부에서 공개했다. 

 

일드<하코즈메~ 싸우다! 파출소 여자~>


아직 방송 시작까지 두 달이나 남은 여름 드라마를 홍보하는 초유의 '처사'에 불만이 속출했다고 한다.

 

"이시하라 씨 측에서는 그럴 시간이나 돈이 있으면 『사랑은 deep하게』를 더 선전했으면 하는 마음이겠지요. 다음 시즌 드라마를 홍보한다는 것은 지금 방송 중인 드라마를 포기했다고 봐도 상관없습니다. 새 드라마의 주연이 토다 에리카 씨라는 점도 걸리는 부분입니다"(앞의 연예 기자) 

7월부터 시작될 드라마 『하코즈메~ 싸우다! 파출소 여자~』는 토다 에리카나가노 메이(永野芽郁, 21)가 공동주연을 맡은 리얼 경찰 엔터테인먼트. 정보가 공개되자 인기검색어에 진입하는 등 벌써부터 주목을 끌고 있다. 

 


"이시하라 씨와 토다 씨는 동세대의 라이벌로 서로 의식해 온 존재입니다. 또 같은 시기에 결혼을 발표하는 등 여러 모로 비교되는 두 사람입니다.

 

이로써 혹시 토다 씨의 드라마가 대박이 나서, 시청률에서 큰 차이를 내게된다면 향후 여배우계의 판도는 바뀔지도 모릅니다"

 


이번 처사를 두고 이시하라 사토미는 "당분간 닛폰TV의 드라마는 안한다"라고 말했다는 소문도 있어서, 아무래도 사태가 순탄하지만은 않은 듯하다. 뜻밖의 곳에서 이시하라 사토미 토다 에리카의 대결 구도가 되고 말았다.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 드라마"4연패"로 벼랑 끝 
하지만 『사랑은 deep하게』의 낮은 시청률이 이시하라에게 적잖이 영향을 주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이유인즉 2018년 7월 시즌의 『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高嶺の花)』(닛폰TV 계열)이후의 주연작 평균 시청률이 모두 한 자릿수로, 이대로라면 주연 드라마에서 '4연패'를 당하기 때문이다(このままだと主演ドラマで“4連敗”を喫してしまうからだ)

 

일드<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

 

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은 9.5%, 2019년 7월 시즌의 『Heaven? ~고락 레스토랑~』(TBS계열)이 8.6%, 2020년 7월 시즌의 『언성・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후지TV 계열)이 9.6%로 10%대가 깨진 수치가 계속되고 말았다. 

기대 속에 주연을 맡겨도 결과를 내지 못한 상태로는 주연 여배우로서 '낙인'이 찍혔다고 밖에 볼 수 없다. 그러나 이시하라 사토미는 이달 12일부터 시작된 무대 『끝이 좋으면 다 좋아』에 출연하며,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연극<끝이 좋으면 다 좋아>

 
니나가와 유키오 씨의 혈통을 이어받은 요시다 코타로(62 )연출의 셰익스피어 무대로 주목도도 높다. TV 드라마의 이미지가 강한 이시하라가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는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말 결혼한 남편의 권유로 최근에는 명상에 빠져있다는 이시하라 사토미. 깊이 생각하는 그녀의 성격을 걱정한 남편의 조언이었다고 한다. 시청률에서는 고전이 계속 되는 이시하라이지만 사랑의 힘을 손에 넣은 지금, 여배우로서 새로운 스테이지로 넘어간 걸지도 모른다.・。

 

⋱⋰ ⋱⋰ ⋱⋰ ⋱⋰ ⋱⋰ ⋱⋰ ⋱⋰ ⋱⋰ ⋱⋰ ⋱⋰ ⋱⋰ ⋱⋰

▼이시하라 사토미 숏컷헤어 변신,잘생긴 남편 사진

 

이시하라 사토미 숏컷헤어 변신,잘생긴 남편 사진

이시하라 사토미, 신혼 남편이 빌린 수억엔 호화 아파트가 아니라 귀가한 다른 곳 ⋱⋰ ⋱⋰ ⋱⋰ ⋱⋰ ⋱⋰ ⋱⋰ ⋱⋰ ⋱⋰ 石原さとみ 新婚夫が借りた数億円豪華マンションではない帰宅先

lllllllliilll.tistory.com

▼이시하라 사토미"사랑은 Deep하게"폭망예감?부부생활도 이혼위기?

 

이시하라 사토미"사랑은 Deep하게"폭망예감?부부생활도 이혼위기?

이시하라 사토미가 "고환"소재로 폭소. 부부생활 이미 깨져 이혼 초읽기? 『사랑은 deep하게』 폭망예감의 삼중고 ⋱⋰ ⋱⋰ ⋱⋰ ⋱⋰ ⋱⋰ ⋱⋰ ⋱⋰ ⋱⋰ 石原さとみが「金玉」ネタで大喜び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