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타니 쇼헤이 약하고 잘 아팠던 소년이 "야구천재"되다!(여자친구,가족)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7. 23. 18:20

본문

반응형

오타니 쇼헤이 "설날 은사에게 LINE" 고향의 평판과 가족에게 "카노 마이코"에 대해 듣다

⋱⋰ ⋱⋰ ⋱⋰ ⋱⋰ ⋱⋰ ⋱⋰ ⋱⋰ ⋱⋰

大谷翔平「正月に恩師にLINE」地元の評判と、家族に聞いた「狩野舞子のこと」

 

경이적 괴물. 이러한 말조차 이제 부족한 표현일지도 모른다. 미국 메이저 리그인 LA 에인절스에 소속 중인 오타니 쇼헤이(大谷翔平, 27)의 활약을 두고 하는 말이다.

 

투수와 타자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이도류 선수'(ピッチャーとバッター両方をこなせる“二刀流”選手)로서 바다를 건넌지 어언 4년째다.

 

 

마침내 올해 그는 잠재 능력을 폭발시키고 있다. 많은 프로야구 선수들을 취재해온 스포츠 라이터도 그의 압도적인 퍼포먼스에는 그저 혀를 내두를 뿐이다(圧倒的なパフォーマンスにはただただ舌を巻くばかり).

 

"투수로는 최고속도 162㎞의 강속구를 던져 4승을 거두었습니다. 다른 일본인 투수들의 성적을 보면 지금까지 4~7승 밖에 하지 못했으니 너무나 충분한 활약입니다. 더욱 대단한 것은 말할 것 없이 타자로서의 활약입니다.

 

 

다른 메이저리그 강타자들을 제치고 홈런수에서 현재 선두를 독주 중이니까요. 설마 이렇게까지 잘 할 줄은... 야구 만화의 영웅이라도 이런 활약은 볼 수 없거든요" 

 

7월 8일에는 과거 양키스에서 부동의 주전으로 뛰었던 '고질라(별명)' 즉 마쓰이 히데키(松井秀喜)가 가지고 있던 일본인 최다 기록을 17년 만에 깨뜨리며 32호 홈런을 날렸는데,

 

"뭐가 대단하냐면, 그 일본 최고의 홈런 타자였던 마쓰이가 1시즌에 걸쳐 '겨우 쳐낸 31개의 홈런'을, 오타니는 절반의 경기수로 쳐낸 것입니다. 이대로 계속 쳐낸다면 연간 60개에 도달하는 페이스입니다"(앞의 스포츠 라이터) 

with 마쓰이 히데키

 

오타니는 일본 시간 7월 14일에 열리는 『MLB 올스타 게임』에 출전할 뿐만아니라, 그 전날에 개최되는 최대 행사 '홈런 더비'에도 일본인 선수로 처음으로 참가한다. 성급한 팬들은 연간 최우수 선수(MVP) '당선'이 확실하다며 목소리를 크게 내고있다. 

"오타니가 그리고 '이도류'라는 유일무이의 존재가 미국 사회에서 인정 받은 것입니다. 노모, 마쓰이, 이치로도 정말 대단했지만, 오타니에 대한 관심은 야구라는 틀을 뛰어넘어 버렸습니다. 이제 오타니를 '인류 역사상 최고의 선수'라고 칭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의 섬 나라에서 온 오타니 쇼헤이가 독주하는 '쇼타임'에 미국 전체가 눈을 떼지 못하고 있습니다"(앞의 스포츠 라이터)

 

 

출신지 · 이와테에서 소년 시절 이야기를 듣다 

﹌﹌﹌﹌﹌﹌﹌﹌﹌﹌﹌﹌﹌﹌

야구사 뿐만아니라 인류 역사를 바꾸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 그의 출신지 이와테(岩手)에서 취재하자, 의외로 소년 시절이 평범했다. 

"쇼헤이는 형과 누나가 있는데요. 초등학생 때부터 몸이 커서 꼬마 대장(ガキ大将) 같은 점은 있었지만, 나쁜 그룹에 들거나 하는 일은 일체 없었어요. 어쨌든 밝은 성격이라 누구나가 좋아했지요"(초등학교,중학교의 동급생) 

 

형, 오타니 쇼헤이, 누나

 

지금의 오타니 쇼헤이를 떠올리면 좀처럼 생각할 수 없는 일면도 있었다.

"쇼헤이군은 고등학교 1학년 때는 몸이 약했어요. 컨디션이 좋이않아 기숙사에서 자고 있는 적도 많았고 '항상 열이 나는 아이(いつも熱を出している子)'라는 인상이었습니다(웃음)"(하나마키히가시 고교 야구부의 보호자) 

 

 


오타니 쇼헤이가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중학교 1학년 때까지 소속했던 야구팀 '미즈사와 리틀'에서 지도했었던 아사리 쇼지(浅利昭治) 씨도 예전을 그리워했다.

 

"쇼헤이는 또래 아이들보다 키가 컸지만 말랐었어요. 야구를 시작한 초기에는 정말 아무것도 못 했습니다

하지만 그 후로 큰 변화가 찾아왔다.

 

초등학생 때 자신의 홈런볼을 들고 밝게 웃는 오타니 쇼헤이^^


"팀에 들어가서 3개월이 된 후, 배팅을 오른쪽 타석에서 하던 것을 왼쪽 타석으로 바꿨습니다. 보통 아무리 운동을 잘하는 아이라도, 배팅 방식을 반대로 바꾸면 처음에는 방망이에 공을 맞지 않아요. 하지만 쇼헤이는 공이 잘 맞고 날아갔지요.

 

1년 후에는 그라운드의 담장을 넘는 대형 홈런까지 쳐냈습니다. 30년 가까이 리틀리그에서 몸담아왔는데, 이전에도 그 후으로도 초등학교 3학년생이 오버 펜스를 쳐내는 이는 쇼헤이 뿐이에요"(아사리 씨, 이하 同) 

 

 

투수로서도 유일무이한 존재였다고 한다. 오타니가 중학교 1학년 때 출전한 리틀리그 도호쿠 대회 결승전은 그야말로 '쇼타임'이라 부를만 했다. 

"17탈삼진을 잡아냈어요. 리틀리그 시합은 6회까지 밖에 없으니까, 아웃은 18개에 불과합니다. 그 중 17개가 삼진으로 물러났어요. 경기 중 상대팀은 쥐죽은 듯이 조용해져서 이상한 분위기였습니다

지금도 설날에 LINE으로 인사한다

﹌﹌﹌﹌﹌﹌﹌﹌﹌﹌﹌﹌﹌﹌

아사리 씨에게는 지금도 오타니 본인으로부터 연락이 온다. 

"매년 설날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열심히 하겠습니다(あ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今年も頑張ります)'라고 LINE이 와요. 짧은 말이지만, 너무 기뻐요. 총리 대신으로부터 LINE을 받는다 해도, 그것보다 기쁩니다(웃음).

 

오타니 선수의 싸인이 들어간 글로브를 보며 감회에 젖은 아사리상

 

정말 쇼헤이는 예의가 바른데, 쇼헤이가 고등학교를 졸업해서 <니혼햄 파이터스>에 입단했을 때 ' 야구의 원점은 미즈사와 리틀입니다'라고 말해 줬다고 사람을 통해 듣고, 아내와 엉엉 울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의 경기는 모두 빠짐없이 실시간으로 관전한다고 하는데.... 

 

초등학교 5학년 때. 6학년, 중학생 형들과 시합했다.


"그치만요...기대되고 기쁘지만요. 쇼헤이가 점점 먼 존재가 되어 가는 것이 섭섭하기도 해요. 그래서 이렇게 말하다가도… 눈물이 나와서……. 기쁘지만 섭섭한 느낌이 들어서...

 

오타니의 가족들도 물론 그의 활약을 지켜보고 있었는데, 그의 할머니도 NHK의 메이저리그 중계를 기대하고 있었다. 

"진지하게 임해주면 좋지. 그래도 부상당할까봐 무서워. 또 수술하게되면 어떡하지 하고말이야"

 할머니가 부상과 마찬가지로 마음을 졸이고 있었던 것이 바로 손자의 결혼문제다.

 

 

기자가 슬쩍 물어보자,

"(며느리를)빨리 보고 싶어! 그것도 곤란하게 말이야, 아직이라서 말이지. 야구만 하고 아무런 말도 없어. 응? 할리우드 여배우가 쇼헤이를 노리고 있다구!? 말도 안돼! 이 근처의 사람과 결혼하면 좋겠어. 나는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어떻게 될런지..."

 

카노 마이코

 

도대체 카노 마이코와의 교제는? 

﹌﹌﹌﹌﹌﹌﹌﹌﹌﹌﹌﹌﹌﹌

前배구 선수 카노 마이코와의 열애설이 최근 계속 들려오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

 

그래서 오타니 본인 대신에 그의 아버지에게 직접 카노와의 교제에 대해서 물어보자, 

"어떤걸까요? 소문만 앞서고 있어서... 지금은 야구에 전념하고 있으니까. 장래는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 ⋱⋰ ⋱⋰ ⋱⋰ ⋱⋰ ⋱⋰ ⋱⋰ ⋱⋰ ⋱⋰ ⋱⋰ ⋱⋰ ⋱⋰

야구천재"오타니 쇼헤이"여자친구,일본여자배구선수"카노 마이코"

 

야구천재"오타니 쇼헤이"여자친구,일본여자배구선수"카노 마이코"

"여성의 그림자가 없는 남자"오타니 쇼헤이, 카노 마이코와의 사이를 두 아버지께 여쭤봤다 ⋱⋰ ⋱⋰ ⋱⋰ ⋱⋰ ⋱⋰ ⋱⋰ ⋱⋰ ⋱⋰ “女性の影がない男”大谷翔平、狩野舞子との仲を2人の

lllllllliilll.tistory.com

 

기자를 알쏭달쏭하게 만드는 아버지였지만, 아들의 성실성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보증했다(記者を煙に巻いた父だったが、息子の誠実さについてはハッキリ太鼓判を押す)

"언젠가 결혼하더라도 '지저분한 불륜(ゲス不倫)'같은 짓은 하지않겠지요(쓴웃음). 다행히 우리 집안은 여자 버릇이 나쁘다거나, 술에 빠지거나 하는 일은 전혀 없으니까요

 


오타니도 술은 즐기는 정도(酒はたしなむ程度)라고... 

 

"이 집도 지은지 30년 가까이 지나서 지붕과 외벽, 인테리어를 리폼은 했지만, 쇼헤이가 리폼비를 낸 건 아니예요(웃음). 나도 가족도 큰 집에 살고 싶은 생각은 없고요. 가족에게 차도 선물해주었지만, 모두 상으로 받은 차량이고요. 내 꺼랑 (그의)누나의 차는 올스타 때였나? 형 차도 무슨 부상으로 받은거예요"

대단한 슈퍼 스타가 되었지만 오타니 쇼헤이는 그대로였다.・。

 

⋱⋰ ⋱⋰ ⋱⋰ ⋱⋰ ⋱⋰ ⋱⋰ ⋱⋰ ⋱⋰ ⋱⋰ ⋱⋰ ⋱⋰ ⋱⋰

▼"오타니 쇼헤이"를 노리는 女子들,결혼은 누구랑?

 

"오타니 쇼헤이"를 노리는 女子들,결혼은 누구랑?

오타니 쇼헤이에게 "20대 흑발 여성"의 그림자. 교제 의혹의 카노 마이코랑 파국?연봉 30억엔 이상을 차지할 결혼 상대의 행방 ⋱⋰ ⋱⋰ ⋱⋰ ⋱⋰ ⋱⋰ ⋱⋰ ⋱⋰ ⋱⋰ 大谷翔平に“20代黒髪女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