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구천재"오타니 쇼헤이"여자친구,일본여자배구선수"카노 마이코"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5. 7. 23:43

본문

반응형

<출처>문춘온라인20210506

"여성의 그림자가 없는 남자"오타니 쇼헤이, 카노 마이코와의 사이를 두 아버지께 여쭤봤다

⋱⋰ ⋱⋰ ⋱⋰ ⋱⋰ ⋱⋰ ⋱⋰ ⋱⋰ ⋱⋰

“女性の影がない男”大谷翔平、狩野舞子との仲を2人の父に聞いてみた

 

 

메이저리그 4년째인 이번 시즌부터 투타 동시 출장하는 '진정한 이도류(真の二刀流)'에 시동걸린 LA 에인절스오타니 쇼헤이(大谷翔平, 26).

 

4월 21일에는 시즌 5호째, 미일 통산 100호째인 홈런을 터뜨렸다(日米通算100号目となる本塁打を放った)

 

 



◈시합일에는 애차(愛車) 테슬라로 "직행직귀"

이와테에 사는 오타니 쇼헤이의 아버지 토오루 씨를 찾아, "대활약이네요!"라고 말을 걸자, 

"작년에는 부상이 있었지만, 이제는 체력적으로 좋나봐요. (2018년 오른쪽 팔꿈치를)수술하고, 던질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기뻤고 본인에게도 좋았던 일이지요. 요전에(4월 5일)는 슬라이딩을 하면서 다쳤을까봐 걱정스레 연락 했지만, 괜찮아서 다행이었습니다. 그 밖에는 시차도 있고 연락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코x나도 있고해서 2년 정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오타니 쇼헤이의 현지 사정을 LA 주재 메이저리그 담당 기자에게 물어봤다. 

 

 

"홈에서 경기가 있는 날은 애차(愛車) 테슬라로 구장과 근처의 자택 아파트를 곧장 왔다갔다 합니다. 차는 걸윙도어 사양의 모델X라는 차종으로 컬러는 드문 매트블랙입니다.

 

항상 전속 통역 겸 매니저인 일본인 남성과 함께 행동하며, 여성의 그림자는 보이지 않습니다

 

 

오타니 쇼헤이의 통역관 & 테슬라

 

 3년 전에는 도쿄에 위치한 타워맨션 한 채를 약 2억엔에 일괄구입했다.

"집은 꼭대기 층에 있는 복층 구조(最上階にあるメゾネットタイプ)로 상하층 합쳐서 120평방미터 정도입니다. 지난 오프 시즌에는 코x나의 영향도 있어서 이와테에도 귀성하지 않고, 외식과 쇼핑도 자제하며 연습 이외에는 거의 타워맨션에서 나가지 않고 지냈다고 합니다"(스포츠신문 기자) 

 

 



◈26세에 "월드 시리즈 제패, 결혼"이라고 쓴 과거 
오타니 쇼헤이는 올해 7월에 27세가 되는데, 실은 남은 과제가 있다. 하나마키히가시(花巻東) 고등학교 시절의 인생 목표 리스트에 26세에 "월드 시리즈 제패, 결혼"이라고 썼었던 것이다.

 

 

하지만 염문설은 들려오지않고, 지금까지 유일하게 제기된 상대방의 구체적인 이름이 약 3년 전부터 소문이 있었던 前배구 일본대표 카노 마이코(狩野舞子, 32)다. 

 

 

고교시절의 "오타니 쇼헤이"

 

 

 

오타니 쇼헤이의 유일한 열애설 상대 "카노 마이코"

 

"커플로 티파니의 팔찌(お揃いのティファニーのブレスレット)를 끼고 있었던 일이나, 2018년 오타니 쇼헤이가 출전한 미국에서의 경기를 카노 마이코가 자신의 30세 생일에 관전한 것 등이 인터넷 상에서 속속 드러났습니다.

 

193cm185cm의 초대형 커플의 탄생인가?하고 저희도 주목했었습니다"()

 

 

193cm와  185cm의 초대형 커플의 탄생?

 

 

티파니 커플팔찌

 

 두 사람을 이어준 중요 인물도 분명 존재한다.

 

"오타니 쇼헤이의 영양 관리사로 일하고 있는 50대 여성입니다. 그녀는 이전에 전일본 여자배구팀의 영양사로 일한 적 있어서 카노 마이코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소개로 두 사람은 서로 알게되었다고 해요.

 

오타니닛폰햄 시절에 카노가 소속된 히사미츠 제약의 경기를 보러가기도 했었나봐요"(

 

 

카노 마이코

 

◈카노 마이코의 아버지와 오타니 쇼헤이의 아버지에게 진상을 묻자... 
카노에게는 다른 남자 친구가 있다는 설도 있지만, 진상은? 카노의 아버지를 직격하자,

"일절 노코멘트!" 라면서 현관문을 쾅! 문 너머에서, "말할 리가 없잖아.빨리 돌아가~(話せるわけないだろ。早く帰れ~)" 라는 말이 돌아왔다.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아버지와 어머니


한편 오타니 쇼헤이의 아버지 토오루 씨에 그 화제를 꺼내자,

 

 

"쇼헤이의 누나로부터 인터넷에 그런 소문이 쓰여져 있다고 들었지만, 본인한테서는 그런 얘기가 전혀 없어요(웃음).

 

결혼하게 되면 보고가 있겠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구태여 말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지금은 아직 그쪽 일은 생각치 않고, 좀 더 야구에 전념하고 싶은게 아닐지요?


오타니 선수의 엄마와 두살 위 누나, 직업은 간호사라고...

 

그렇다면 결혼은 아직 먼 훗날 이야기인가?

"아니 뭐, 저도 결혼을 빨리한 편이라, 좋은 사람이 나타나고 타이밍이 맞으면 할 수도 있겠지요"()

 

 

멋진 타격처럼 좋은 공이 들어오면 반드시 때리는 그런 모습을 보여줄까?・。

 

⋱⋰ ⋱⋰ ⋱⋰ ⋱⋰ ⋱⋰ ⋱⋰ ⋱⋰ ⋱⋰ ⋱⋰ ⋱⋰ ⋱⋰ ⋱⋰

▼아사다 마오 근황 및 짠한 가족사,아버지와 연락끊었던 이유

 

아사다 마오 근황 및 짠한 가족사,아버지와 연락끊었던 이유

아사다 마오 "1년 반 연락않던 여성 트러블 일으킨 아버지"와 화해한 이유 ⋱⋰ ⋱⋰ ⋱⋰ ⋱⋰ ⋱⋰ ⋱⋰ ⋱⋰ ⋱⋰ ⋱⋰ ⋱⋰ ⋱⋰ ⋱⋰ 浅田真央“1年半交流なし”女性トラブル父と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