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토 타케루"는 연예계 No.1 여배우 킬러,"혼다 츠바사"와 열애 우와사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2. 17. 18:59

본문

반응형

<출처>MAG2NEWS20210113

사토 타케루 "혼다 츠바사 점찍기"의 진정성. 스토커 수준의 맹어필로 밧사랑 열애인가

⋱⋰ ⋱⋰ ⋱⋰ ⋱⋰ ⋱⋰ ⋱⋰ ⋱⋰ ⋱⋰

佐藤健「本田翼を狙い撃ち」の本気度。ストーカー並の猛アピールでばっさーと熱愛か

(※밧사 : 혼다 츠바사의 애칭)

 

 

 

배우 사토 타케루(佐藤健, 31)가 첫 MC를 맡은 예능 프로그램 <사토 타케루&치도리  노부요! 이 수수께끼를 풀어봐!~천재 수수께끼풀이 집단으로부터의 도전장~>이 11일에 방송되었다.

 

게스트로 여배우 혼다 츠바사(本田翼, 28)가 등장했는데, 방송 중에 사토혼다에 대해서 "마음에 든다(気に入っている)"라는 듯한 발언을 연발했다. 혼다의 캐스팅에 관해서도 사토가 강력히 희망했다고 하는데, 사토혼다를 점찍고, 이미 열애 관계인 것 아니냐는 소문이 돌고 있다(佐藤が本田を狙い撃ちし、すでに熱愛関係にあるのではとささやかれている).

 

 

 

◈사토 타케루가 혼다 츠바사를 "노리고 있다"

이 방송은 사토노부(41)가 이끄는 5명의 연예인들이 수수께끼에 도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자신의 이름을 건 첫 프로그램(冠番組)이라 상당한 의욕을 가지고 사토 타케루는 임하였다.

 

팀원 중 한명으로 혼다가 등장하자, 사토혼다 츠바사의 YouTube채널 <혼다의 바이크>를 "전부 보고있다"고 밝혔다. 혼다가 하는 게임 실황의 팬임을 전했다.

 

 

혼다 츠바사의 유튜브 채널 <혼다의 바이크>

 

 

 

실은 두 사람 모두 대단한 게임매니아(大のゲーム好き)다. 둘 다 시간을 잊고 아침까지 플레이할 정도로, 취미가 딱 잘맞는다(趣味がバッチリ合っているのだ)

혼다는 과거 잡지의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남자 이상형을 묻자 "하루 종일 게임을 해도 화내지 않는 사람(1日中ゲームをしていても怒らない人)"이라고 답했다. 이런 점도 사토와 너무 잘맞는다고 할 수 있을 듯하다(うした点も佐藤はピッタリだと言えるだろう).

 

 

 

또, 사토 타케루는 유튜브에서 혼다가 추천한 선크림(日焼け止めクリーム)을 구입했다고 말하자, 혼다는 웃으며 고마워했다. 전부 영상을 보고 있다는 것은 혼다 츠바사의 YouTube채널에 멤버십 가입했을 가능성도 높다. 멤버쉽은 월 490엔을 내면, 다양한 한정판 콘텐츠와 아카이브 시청 등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사토가 일부러 490엔을 결제했을지도 모른다. 

일부러 스스로 "전부 보고 있다"라고 말하며, 그 증거로 유튜브 영상의 상세한 내용을 본인에게 전했다. 사토혼다를 마음에 들어하는 것은 틀림없는 듯 한데, '좋아하는 마음을 어필'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이상하지 않았다.

 

 

 

◈사토 타케루는 연예계 넘버원의 여배우 킬러 
연예계에는 많은 미남들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사토 타케루는 탑클래스의 인기남으로, 여배우 킬러로 알려져 있다(トップクラスのモテモテ男で、共演者キラーとして知られている). 사토와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많은 여배우들이 그의 매력에 반했다. 


2008년 <가면라이더 덴오>에서 함께 연기한 아키야마 리나를 시작으로, 무대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함께 연기한 이시하라 사토미, 드라마 <Q10>에서 만난 마에다 아츠코 등 다수 있다.  또 함께 연기한 출연진 이외에도 히로스에 료코모리 칸나요시오카 리호 등 소문이 난 여성들의 이름을 들자면 한이 없다. 

 


남동생같은 귀여움이 먹히는지, 20대 초반에는 특히 연상의 여성과 열애설이 많았지만, 나이가 점점 들면서는 연하의 여성들과도 관계를 맺어왔다.

지금까지 보도된 소문들을 정리하자면, 여성쪽이 사토 타케루에게 호의를 보이는 경우가 많아, 본인은 그다지 진심이 아닌 것같은 인상이다. 그러나 이번의 혼다 츠바사에 관해서는 사토가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는 것처럼 보여서, 그 진정성이 그동안의 여성들과는 다르다고 하겠다.

 

 

◈혼다 츠바사는 2017년에 그 배우와 실연
연예계에서 손꼽히는 초인기남 사토 타케루의 눈에 든 혼다 츠바사인데, 그런 그녀의 연애 편력은 어땠을까?

아직 활동이 한정적이며, 그 이름이 널리 알려지기 전에 교제한 것으로 보이는 일반 남성과 함께 찍은 스티커사진(プリクラ)이 나돌고 있지만, 소문만 무성하고, 진지하게 교제한 경우는 적은 것 같다.

 

 

유출된 혼다 츠바사 스티커사진

 

쟈니스 아이돌 <Hey!Say!JUMP>의 야오토메 히카루(八乙女光)와 2012년에 디즈니 랜드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사진 찍혔지만 SNS로 확산되어 버린 것이 원인이 되어 파국을 맞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 혼다가 진심으로 교제한 것으로 보여지는 이가 바로 배우 미우라 쇼헤이(三浦翔平). 2013년에 방송된 드라마 <오피스 파워걸 2013>에서 함께 출연한 것이 계기로 친해져서 교제로 발전했다. 혼다의 아파트를 찾는 미우라의 모습이 특종 보도되었다. 

 

야오토메 히카루 (디즈니 랜드 데이트 사진)

 

미우라 쇼헤이 , 혼다 츠바사

 

서로가 아직 어렸기 때문인지 진지한 교제에서 결혼까지는 발전하지 못하고, 2017년 봄에 파국을 맞았다. 미우라 쇼헤이는 그 뒤, 여배우 키리타니 미레이와 교제를 시작하고, 2018년에 결혼했다. 

 

 

◈이미 사토 타케루와 혼다 츠바사는 사귀고 있나? 
사토 타케루혼다 츠바사를 마음에 들어해서 맹어필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말이 돌지만, 이미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시각도 있다. 실은 과거에 투샷 장면이 목격되었기 때문이다. 

 


2017년에 열린 남성 3인조 인기 록밴드<back number>의 라이브 현장에 두 사람의 모습이 있었는데, 친밀하게 즐거워하는 모습을 <여성 세븐>이 전했다. 이 때는 서로 각각의 친구와 왔다가, 우연히 VIP자리에서 함께 되었을 뿐이라지만, 이것이 교제의 계기가 되었을 가능성도 있다. 당시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함께 연기한 적은 있지만, 같은 장면에서의 촬영이 거의 없어기때문에 친해질 계기는 아직 많지 않았다.

 

그러나 이 라이브가 인연이 되어 사토혼다를 연결시켰다고 해도 이상하지는 않다. 왜냐하면 마침 그 즈음에 혼다는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당시의 애인인 미우라 쇼헤이와 결별한지 얼마안되었을 때였기때문이다. 진지한 교제였기때문에 실의에 빠진 것은 틀림 없었다.

 

 

거기에 사토 정도의 인기 많은 잘생긴 남자가 나타나면 혼다의 마음이 움직이는 것은 당연하다.

실제로 사토 타케루혼다 츠바사가 교제하고 있는지, 아지면 서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는 것 뿐인지는 모르겠지만, 서른 살 언저리의 두 사람인 만큼, 어쩌면 전격 결혼이라는 결말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 ⋱⋰ ⋱⋰ ⋱⋰ ⋱⋰ ⋱⋰ ⋱⋰ ⋱⋰ ⋱⋰ ⋱⋰ ⋱⋰ ⋱⋰

▼키리타니 미레이&미우라 쇼헤이 부부의 매너굿 산책(고이즈미 신지로)

 

키리타니 미레이&미우라 쇼헤이 부부의 매너굿 산책(고이즈미 신지로)

키리타니 미레이와 미우라 쇼헤이의 유모차 밀며 외출 모습, 애견가 매너도 굿 ⋱⋰ ⋱⋰ ⋱⋰ ⋱⋰ ⋱⋰ ⋱⋰ ⋱⋰ ⋱⋰ ⋱⋰ ⋱⋰ ⋱⋰ ⋱⋰ 桐谷美玲と三浦翔平のベビーカーでお出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