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코하마 류세이X니시노 나나세 열애동거中?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5. 15. 23:59

본문

반응형

요코하마 류세이니시노 나나세와 "극비 동거"? 드라마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침체에도 교제는 순항, 암시발언 연발로 팬들 비명

⋱⋰ ⋱⋰ ⋱⋰ ⋱⋰ ⋱⋰ ⋱⋰ ⋱⋰ ⋱⋰

横浜流星が西野七瀬と“極秘同棲”か。ドラマ『着飾る恋』低迷も交際順調、におわせ発言連発でファン悲鳴

 

 

여배우 카와구치 하루나(川口春奈, 26)가 주연을 맡아, 배우 요코하마 류세이(横浜流星, 24)와 함께한 드라마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着飾る恋には理由があって)>(TBS계열)의 시청률이 침체 중이다. 요즘 인기인 두 사람이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았지만,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厳しい戦いを強いられている).

 

한편 요코하마 류세이는 교제 중이라고 알려진 前<노기자카46>의 멤버이자 여배우 니시노 나나세(西野七瀬, 26)와 동거 의혹이 제기되는 등 사생활은 순조로운 듯하다.

 

일드<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드라마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가 중단 직전?
이 드라마는 가치관이 서로 다른 사람들이 한 지붕 아래(ひとつ屋根の下)에서 다양한 사랑을 펼쳐가는 '우치큔(うちキュン:집콩닥)' 러브 스토리다.

 

7년 반 만에 연속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카와구치 하루나는 예쁘게 치장함으로써 자신의 있을 곳을 얻는 히로인 마시바 쿠루미를 연기하며, 요코하마 류세이마시바의 룸쉐어 멤버 후지노 슌을 연기한다. 가치관이 다른 사람들과 룸쉐어를 하면서 사랑을 하고, 우정도 쌓아가며 자신답게 사는 모습을 그린다.

 


참고로 '우치큔(うちキュン)'은 코x나 시국답게 '집 안으로 콩닥콩닥하다(おうちの中でキュンキュンする)"라는 의미를 나타낸 조어다. 그만큼 가슴이 뛰는 듯한 러브 스토리가 되어 갈 것 같다.

 

 

하지만 그런 기대와는 달리 시청률은 비명을 지르고있다. 첫회 방송이 9.1%로 한자릿수 스타트를 끊었고, 그 후로도 7~8%의 시청률로 고전이 계속되어, 이대로 계속 떨어지면 중단조차 생각해야하는 수치가 되고 말았다.

 

 



◈요코하마 류세이는 니시노 나나세와 열애 중? 동거 암시발언도
시청자들을 콩닥콩닥(キュンキュン)하게 만들려고 했으나, 낮은 시청률 탓에 자신들이 조마조마(ドキドキ)해진 드라마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하지만 카와구치 하루나의 상대역을 맡은 요코하마 류세이의 사생활은 굉장히 충실하게 보내고 있는 듯하다. 

 

 

그 근거로는 요코하마 류세이는 2019년 방송된 드라마 <당신 차례입니다(あなたの番です)>에서 함께 연기한 <노기자카46> 출신 여배우 니시노 나나세와 교제가 우와사되고있다.

 

 

연예계 사정에 정통한 주간지 기자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강추꿀잼 일드<당신 차례입니다> - "도라마코리아"에서 무료시청 가능^^


"드라마 속에서 뜨거운 키스 장면을 찍은 두 사람인데요. 사적으로는 사귀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일부러 하는 것인가?라고 생각들 정도로, 요코하마 씨와 니시노 씨의 암시 행동(におわせ行動)이 대단해요"

 

예를들어 두 사람은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 

 


니시노 나나세가 과거에 출연한 <ZIP>에서 "번지점프를 좋아해요"라고 대답하자, 일주일 후에는 요코하마 류세이도 "번지점프에 도전하고 싶어요"라고 코멘트했다. 

 

요코하마 류세이가 잡지 연재에서 <별의 커비>를 너무 좋아해서 게임이나 굿즈를 갖고 있다고 밝히자, 니시노 나나세도 블로그에서 좋아하는 게임으로 <별의 커비>를 꼽았다.  

 

료코하마 류세이가 공개한 집에 있는 커비 인형

 

 

이것뿐이면 아직 우연이라고 생각되지만, 잘 때의 루틴으로 "다음 날 입고 갈 옷을 입고잔다"라는 것이 같고, 2020년에 요코하마 류세이가 일때문에 『미야기자오 여우마을(宮城蔵王キツネ村)』을 방문했는데, 며칠 뒤 니시노 나나세도 사적으로 친구와 갔었다고 『여우마을』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이것은 역시 팬들로부터 "시기가 너무 가까워서 수상하다", "사귀고 있다는게 완전 티남(付き合っているのがバレバレ)"이라고 확신에 가까운 비명이 들려왔다. 

 

 

<여우마을> 암시


올해 3월 10일에 방송된 <구탄누보2(グータンヌーボ2)>에서는 니시노가 "언젠가 동거같은거 해보고 싶은 동경이 있습니다"라고 고백했다. 분명히 상대가 있어 한 발언으로 보여서, 요코하마 류세이를 떠올리고 말한다고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의 교제나 동거를 입증하는 결정적 증거는 없지만, 거의 '열애 확정'으로 보이는 요코하마 류세이니시노 나나세.  줄줄이 나오는 암시에 팬들도 속이 타들어가는 심정일 것이다.

 

 

◈고구마 캐릭터(ウザキャラ)가 너무 잘 어울려서 요코하마 류세이에게 클레임
한 자릿수 시청률이 계속되어, 중단의 우와사가 나도는 만큼 큰 위기에 빠져버린 드라마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시청률이 주춤하자, 여러가지가 나쁜 방향으로 향하는 듯한데, 요코하마 류세이가 연기하는 후지노 슌의 캐릭터가 "짜증난다(ウザい)"라는 비판을 받게되고 말았다.

요코하마 류세이카와구치 하루나에게 술 김에 키스하는 등,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인 관계로 질질끈다. 제작진측 입장에서는 그런 요코하마의 행동은 '심쿵(胸キュン)' 포인트로 그려진 것이겠지만, 아무래도 그것이 도를 지나쳐 시청자들의 반감을 사고 있는 모양이다.

 

일드<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인터넷 상에서는 "류세이의 캐릭터가 점점 짜증난다(流星のキャラがだんだんウザくなってきた)", "아무리 그래도 요코하마 류세이를 너무 강요한다(いくら何でも横浜流星を押し付けすぎ)", "류세이 귀찮게 여겨져(ちょっと流星めんどくさいなって思う)"등 비판적인 코멘트가 모여들었다.

 

요코하마 류세이의 매력을 끌어내려는 의도는 알지만, 너무나도 그것이 뻔하다(魅力を引き出そうとする意図はわかるが、あまりにもそれがみえみえすぎる)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한 요코하마 류세이지만 그다지 맡은 역으로 비판을 받은 적도 없었던 만큼, 앞으로 이것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걱정이다. 

 

 

◈겉과 속 다름 전혀無! 요코하마 류세이는 젊은 배우 넘버원 호청년 
드라마의 역할 이미지때문에 완전 기쁘지 못한 인상이 생겨버린 요코하마 류세이지만, 촬영 현장에선 아무튼 평판이 좋다. 

 



"잘 생기고 호청년인 요코하마 씨인데요. 실제로도 그런 사람입니다. 세상이 느끼는 이미지와 이면에서는 전혀 다른 성격의 연예인도 많지만 요코하마 씨는 아니에요. 스태프들 사이에서 그를 나쁘게 말하는 사람은 없는 듯합니다.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도 완벽해서 일 제의도 끊임없이 오는 것이 아닐지요?"(앞의 연예 기자) 

원래 내성적이고 낯을 가리며, 울보에다가 약한 성격이었다고 하는 요코하마 류세이(もともと内気で人見知り、泣き虫で弱い性格だったという横浜).  

 


그런 내성적인 자신을 고치기 위해서 가라테(空手)를 시작했고, 중학교 시절에는 검은 띠를 취득했다. 2011년에는 <제7회 국제 청소년 가라테 도장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하며 세계 1등으로 우뚝 섰다. 

"남성다움이 없는 부드러운 얼굴인데 가라테를 하고 있고, 게다가 검은띠의 세계 챔피언이라는 반전미가 여성들에게는 매력만점이겠지요. 그러한 면을 위압적으로 이용하지 않고, 진지한 태도로 일을 매진하는 모습이 업계에서도 인정받는 이유입니다"(앞의 연예기자)

 

강한 남자이기에 타인에게 상냥하고, 자신에게는 엄격한 요코하마 류세이. 앞으로도 그 인기가 떨어지지 않을 듯하다.・。

 

15살 때 요코하마 류세이

 

▼야구방망이를 두동강 내버리는 男子~ 요코하마 류세이

⋱⋰ ⋱⋰ ⋱⋰ ⋱⋰ ⋱⋰ ⋱⋰ ⋱⋰ ⋱⋰ ⋱⋰ ⋱⋰ ⋱⋰ ⋱⋰

▼하마베 미나미 감시생활中? "나카무라 토모야,요코하마 류세이"열애 암시

 

하마베 미나미 감시생활中? "나카무라 토모야,요코하마 류세이"열애 암시

하마베 미나미, 멘탈 붕괴의 위기? 나카무라 토모야 , 요코하마 류세이와 친밀감 과시, "암시 여왕"화 뒤편에 감시 생활과 드라마 부진의 엄청난 스트레스? ⋱⋰ ⋱⋰ ⋱⋰ ⋱⋰ ⋱⋰ ⋱⋰ ⋱⋰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