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시즌2 여배우"츠네마츠 유리"벗는 일이란?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6. 15. 23:59

본문

반응형

<출처>프라이데이디지털20210614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의 새로운 여주인공 츠네마츠 유리 "부모님의 뜻밖의 말"

⋱⋰ ⋱⋰ ⋱⋰ ⋱⋰ ⋱⋰ ⋱⋰ ⋱⋰ ⋱⋰

『全裸監督』の新ヒロイン・恒松祐里「両親からの意外な言葉」

 

"벗는 것에 대해서 전혀 거부감은 없었어요(脱ぐことに対して、全然抵抗はなかったんです)"

 

여배우 츠네마츠 유리(恒松祐里, 22)는 웃는 얼굴로 주저없이 말했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시즌2 여주인공 "츠네마츠 유리"

 

'어덜트 비디오의 제왕'으로 불린 A브2 감독 무라니시 토오루(村西とおる, 72). 그의 인생을 바탕으로 야마다 타카유키(山田孝之, 37)가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원제 全裸監督 : 전라감독)』는 2019년 8월 전세계 190개국에서 동시 스트리밍되며, 순식간에 대히트를 기록했다.

 

그리고 올해 6월 24일 대망의 시즌 2가 독점 스트리밍을 앞두고 있다. 

 

넷플릭스<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전작에서는 겨털을 시커멓게 기른 전설의 Sexy 여배우 쿠로키 카오루(黒木香)를 연기한 모리타 미사토(森田望智, 24)의 혼신의 연기(体当たり演技)가 큰 화제가 되었다.

 

 

겨털 여배우 "쿠로키 카오루"를 연기한 "모리타 미사토"

 

 

▼겨털 여배우 "쿠로키 카오루"의 실제 영상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여주인공으로 도전하는 이가 츠네마츠 유리다. 그녀가 연기하는 이는 무라니시 감독과 운명적 만남을 가지고, 최종적으로는 그와 결혼·출산까지 한 실존 여배우 노기 마리코(乃木真梨子)이다. 

"제의를 받은 순간 긴장했어요. 드라마의 오리지널 인물이라면 100% 스스로 연기할 수 있지만, 노기 마리코 상은 실존했던 여배우잖아요. 스토리는 픽션이지만, 어떻게 연기해야 되는걸까? 하고 고민했어요" 

츠네마츠 유리

 

본격적인 러브신이 있는 것도 그녀를 조심스럽게 만들었다.

"제일 먼저 생각한 것은 제가 언젠가 결혼해서 아이가 생겼을 때의 영향이에요. 제 아이가 『너네 엄마, 이런 작품에 나왔지?(お前のお母さん、こんな作品に出てたんだろう?)』라며 왕따를 당하는 것 아닐까?(いじめられてしまうんじゃないか?)하는 불안감이 머리를 스쳤습니다(いじめられてしまうんじゃないか、という不安が頭をよぎりました).

 

 

하지만 부모님에게 상의드렸는데 『아주 좋은 작품인데, 도전해보면 좋잖니?(とってもいい作品だし、挑戦してみればいいんじゃない?)』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사실 그동안에도 러브신이 있는 작품에 출연할 수도 있는 기회가 몇번인가 있었는데요. 그때마다 저희 가족은 『해보면 좋아(やってみればいいよ)』라며 응원해주셨어요. 원래 예술을 좋아하는 가족이라 아버지나 어머니가 벗는 것에 대한 면역이 있으신 것같아요" 

작품 출연을 결정하게 된 것은 부모님의 반응뿐만이 아니었다. 

 

넷플릭스<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시즌2

 

"신종 코x나로 인해 생활도 크게 변했는데요. 『앞으로 연기를 할 수 없는 날이 오는 것 아닐까?』라는 공포심도 느끼고 있었어요. 『인생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어. 여기서 도전할 기회를 놓치면 너무 후회할꺼야』라고 직감적으로 느꼈어요.

 

대본을 읽었을 때에 '멋진 작품이다, 하고 싶다'라고 생각한 이 『하고싶다』라는 순수한 기분을 우선시해도 좋지 않을까? 해서, 출연을 결심했습니다" 

 

촬영이 없을 때에도 매일 복근 운동! 철저한 역할 준비 

﹌﹌﹌﹌﹌﹌﹌﹌﹌﹌﹌﹌﹌﹌

각오를 하고 촬영이 시작되었는데, 갑자기 트러블이 발생했다. 긴급 사태 선언이 발령된 것이다. 

"1화만 녹화가 끝난 상태에서 촬영이 스탑되었어요. 겨우 연기의 스케줄이 정해져서, 이제 열심히 해야지!하고 집중하고 있었는데 언제 카메라 앞에 설 수 있을지 알 수 없게 되버린거죠. 이런 일은 좀처럼 없으니 어떻게 일에 대한 의욕를 유지해야 할지 고민했는데요.

 

 

때가 오면 촬영은 시작될꺼야. 그것 뿐이니까 아무 생각 없이 자숙 생활을 즐기자』하고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언제 촬영이 재개되더라도 상관없도록, 복근만은 계속 유지하자!라면서요(웃음). 꽤나 밝게 지냈어요" 

제작 기간은 당초의 예상보다  두 배나 더 걸리며, 6개월이나 소요되었다. 그런 만큼 배역 연구에 에너지를 주입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다. 

 

"제작진 쪽에서 영상 자료와 인터뷰 기사를 받고, 노기 마리코 상의 말투와 부드럽고 품위있는 행동을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타케마사하루 총감독님과 고토 코타로 감독님께서 『이브의 모든 것(イヴの総て)』이라는 DVD를 주시며, 『이것을 봐두어라』라고 말씀하시는거예요.

 

여배우를 동경하는 젊은 여성이 베테랑 여배우를 발판으로 삼아 출세하는 이야기인데요. 두 여주인공이 그려지는 방식이 쿠로키 상과 노기 상의 관계성과 조금 닮은 점이 있어요.

 

이브의 모든 것

 

이번 작품 속에서 노기 마리코는 강인하지만 유연하고, 순수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강한 야망이 있어요.

 

촬영이 재개되고부터는 자신이 맡은 배역의 이미지를 재현하기 위해서, 『이 장면에서는 야심을 더 보이자』 또는 『이 장면에서는 좀 자제하자』라던지 그때마다 현장에서 감독님과 대화하면서 연기를 해나갔습니다" 

 

"보신 분들이 어떻게 생각하시던 괜찮습니다" 

﹌﹌﹌﹌﹌﹌﹌﹌﹌﹌﹌﹌﹌﹌
철저하게 배역에 몰입한 츠네마츠 유리인데, 자기 자신과 노기 마리코에 비슷한 점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강하게 고개를 흔든다. 

 

"저는 배우라는 직업의 범위 내에서 A브2 여배우의 연기에 도전을 했는데요. 정작의 노기 상은 더 큰 선택을 하신거지요. 화장품 판매원으로 일하고 계셨는데, 무라니시 감독을 만나면서 직업을 바꾸는 결단까지 하셨으니까요.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의 쿠로키 카오리 상은 『있는 그대로의 자신으로 살고 싶다(ありのままの自分として生きたい)』라고 열망하여 '쿠로키 카오리'가 되었지만, 극중의 노기도 그런 점은 마찬가지였을 거예요.

 

 

▼넷플릭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원제 全裸監督 : 전라감독)>시즌2 예고편

 

 

무라니시 감독이 찍어주었으면 하는 욕망이 노기의 마음을 움직이게 한 것이 아닐까요? 거기에 있는 말로는 다 설명할 수 없는 마음의 충동과 같은 것을 표현해내고 싶어요" 

쿠로키 카오리를 맡은 모리타는 격찬받았지만, 노기 마리코를 연기하는 츠네마츠 유리는 시청자의 눈에 어떻게 비추어질까? 

 


"어떻게 생각하셔도 괜찮아요(なんと思ってもらってもいいんです)" 라며 츠네마츠는 방긋 웃었다(恒松は白い歯を見せた).

"어렸을 때부터 연기의 일을 하는 가운데, 응원해주시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기쁨을 계속 느끼고 있었어요. 이 작품을 통해서 저의 존재를 알리는 것, 그것만으로도 기뻐요"

그렇게 말하는 그녀의 눈동자에는 노기 마리코에 지지 않는 강한 심지와 충동이 느껴졌다.・。

 

 

⋱⋰ ⋱⋰ ⋱⋰ ⋱⋰ ⋱⋰ ⋱⋰ ⋱⋰ ⋱⋰ ⋱⋰ ⋱⋰ ⋱⋰ ⋱⋰

▼야마시타 토모히사,김재중,야마다 타카유키 등"아카니시 군단"의 붕괴?

 

야마시타 토모히사,김재중,야마다 타카유키 등"아카니시 군단"의 붕괴?

아카니시 진&니시키도 료 고립!? "아카니시 군단" 멤버들 사이에 균열인가? ⋱⋰ ⋱⋰ ⋱⋰ ⋱⋰ ⋱⋰ ⋱⋰ ⋱⋰ ⋱⋰ ⋱⋰ ⋱⋰ ⋱⋰ ⋱⋰ 赤西仁と錦戸亮「孤立」!? “赤西軍団”メン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