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은 deep하게 조기종영 굴욕,이시하라 사토미 前남친과 위기극복?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6. 11. 23:51

본문

반응형

<출처>일간겐다이디지털20210611

이시하라 사토미 "사랑은 Deep하게"중단으로 "뜻 밖의 해결책"...前남친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재호흡 카운트다운

⋱⋰ ⋱⋰ ⋱⋰ ⋱⋰ ⋱⋰ ⋱⋰ ⋱⋰ ⋱⋰

石原さとみ「恋ぷに」打ち切りで“渡りに船”…元カレ山下智久との再共演カウントダウン

 

야마시타 토모히사(山下智久, 36)와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34)가 뜻밖에도 드라마에서 재회할 가능성이 급부상했다.

두 사람은 2015년 게츠쿠(月9) 드라마 <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5→9〜私に恋したお坊さん〜)>(후지TV 계열)에서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교제가 시작되었다. ※게츠쿠(※月9: 월요일 밤 9시에 방영하는 후지TV의 황금 시간대 드라마)

 

일드<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

 

 

 

 

결혼 초읽기(結婚秒読み)라고도 알려졌었지만, 2017년 가을에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 후 이시하라 사토미는 IT기업 <SHOWROOM>의 마에다 유지 사장(33)과 열애가 보도되었지만 결별. 지난해 '일반 남성'과 결혼을 발표했다. 

 

마에다 유지  사장

 

이시하라 사토미 현남편

 

한편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2018년 2월 혼혈 모델(ハーフモデル)하와이 여행을 간 것이 보도되었으며, 지난해 8월에는 여고생과 심야에 술자리를 갖은 것이 드러났다.

 

혼혈 모델 Niki

 

여고생 모델 "마리아 아이코"

 

야마시타는 그 해 10월 말에 쟈니스 사무소퇴소하고 본격적인 할리우드 진출을 노렸었다.

 

다만 스트리밍 드라마 <도쿄 바이스(TOKYO VICE)>의 호스트역 등 조연으로 계속 출연했으며, 올해 3월 말에는 윌 스미스(52)가 스폰서를 맡은 매니지먼트 회사 <웨스트 브룩>과 계약이 해제되었다는 보도가 있었다.

 

최근에는 스케쥴 면에서도 여유도 생겨서, '일본 복귀'를 검토 중이라고 한다.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사정은 이해가 된다고 해도, 어째서 이제 와서 이시하라 사토미와 협연일까? 그것은 이시하라가 현재 처한 상황과 무관하지 않다.

 

올해 4월 시즌의 주연 드라마 <사랑은 Deep하게(닛폰TV 계열)>가 시청률 부진을 이유로 9일 방송된 제 9화(전 10화)로 조기 종영했다. 올해로 여배우 데뷔 19년차를 맞는 이시하라에게 있어서 연속 드라마의 조기종영은 처음있는 일이다.

 

 

2018년 7월 시즌의 주연 드라마 <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高嶺の花)>(일본 테레비 계열)이후, 이시하라는 고전이 계속되고 있다. 

게츠쿠(月9)를 방송한 <후지TV>가 가장 유력

﹌﹌﹌﹌﹌﹌﹌﹌﹌﹌﹌﹌﹌﹌

"이시하라 사토미에게 실패의 낙인을 찍으려는 경향이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이시하라가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았을 때 이야기입니다. 이번에는 아야노 고가 상대역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폭망(大コケ)했는데요.

 

배역 실수뿐만이 아니라 기상천외한 드라마의 설정과 판타지 요소가 많은 대본 문제도 다분히 있었습니다.

 

 

이시하라 사토미의 상대역이 야마시타 토모히사라면』 몹시 환영할 프로듀서와 연출가가 적지 않습니다. 어쨌든 화제성이 높고 모두 연기도 잘 하니까요.

 

 

두 사람의 주연 드라마는 『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을 방송한 후지TV가 유력하지만 TBS등 다른 방송국이 다룰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드라마 관계자) 

 

지금까지는 양측 소속사가 깊이 관계하고 있었다. 하지만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이미 쟈니스 사무소를 퇴소했다. 이시하라 사토미도 이제 유부녀가 되었고, 두 사람 모두 6년 전과는 처한 환경이 다르다.

 

야마시타는 그동안 함께 일을 해온 일본의 프로듀서와 연출가들에게 "뭔가 재미있을 것 같은 작품이 있다면, 꼭 저에게 말해주세요!"라며 적극적으로 자신을 홍보하고 있다고 한다.

 

예전 연인사이였던 두 사람이 각각 자신들의 사정으로 다시 손 잡는 날이 가까워질 듯하다. ・。

 

⋱⋰ ⋱⋰ ⋱⋰ ⋱⋰ ⋱⋰ ⋱⋰ ⋱⋰ ⋱⋰ ⋱⋰ ⋱⋰ ⋱⋰ ⋱⋰

▼이시하라 사토미vs토다 에리카 갈등,"사랑은 deep하게"방송국도 포기?

 

이시하라 사토미vs토다 에리카 갈등,"사랑은 deep하게"방송국도 포기?

이시하라 사토미가 토다 에리카에게 "격노"로 큰다툼. 『사랑은 deep하게』 부진으로 주연 실격 낙인, 대담한 요염씬을 보여도 효과無 ⋱⋰ ⋱⋰ ⋱⋰ ⋱⋰ ⋱⋰ ⋱⋰ ⋱⋰ ⋱⋰ 石原さとみが戸

lllllllliilll.tistory.com

▼야마시타 토모히사,엄마와 여동생때문에 '일'취소 연발!(불가리 엠버서더)

 

야마시타 토모히사,엄마와 여동생때문에 '일'취소 연발!(불가리 엠버서더)

야마시타 토모히사, 해외 소속사와 계약 만료로 일은 직전 취소 연발? " 엄마를 생각하는 마음"이 헛되게... ⋱⋰ ⋱⋰ ⋱⋰ ⋱⋰ ⋱⋰ ⋱⋰ ⋱⋰ ⋱⋰ 山下智久、海外事務所との契約終了で仕事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