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근황)하시모토 칸나 '살' 뺄 생각이 없다? 역변? 살찌는 이유는?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0. 5. 22. 23:21

본문

반응형

(출처: 데일리 뉴스 온라인 20200522)

하시모토 칸나, 유카타 모습에 절찬 쏟아지지만,

체형에는 걱정의 목소리 「살 뺄 생각 없구나」

 

인스타그램 : 하시모토 칸나(@kannahashimoto.mg)

 

 

여배우 하시모토 칸나(21)의 공식 인스타그램이 18일에 갱신되었다. 매니저가 운영하는 하시모토의 공식 인스타그램. 이 날은 오늘은 지난달의 프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요청 감사했습니다 」라는 말과 함께, 지난달의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한 하시모토의 유카타 모습을 공개했다. 글을 본 팬들은세상에서 제일 귀여워칸나 짱 정말로 일본 옷이 잘 어울려요」등 절찬의 목소리가 다수 모여들었다.

 

▼하시모토 칸나와 매니저

 

하지만 이러한 반향과는 반대로 인터넷상에서는 이번에는 일본 옷으로 체형 숨겼구나어깨가 포동포동해서 웃었다!

유카타 차림으로도 묵직함을 알 수 있다」라는 코멘트가 모여들었다.

 

최근은 인터넷상에서 '살쪘다'라고 번번이 입방아에 오르고 있는 하시모토인데 이번에는 2월에 올린 기모노 사진보다도 '더 통통해졌다'며  냉혹한 목소리도 들린다. 하시모토 본인은 이전, 체형에 관한 비판은 신경 쓰지 않는다고 TV에서 발언한 적 있는데, 새로운 사진이 공개될 때마다 인터넷 상은 시끌시끌해지는 듯하다. (끝)


 

 

'기적의 한 장(奇跡の一枚)'이라 불리는 이 사진으로 단숨에 스타가 되어버린 '하시모토 칸나'.

천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천년돌'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식어까지 획득했는데....

 

 

칸나짱은 1999년생으로 만 21살의 나이인데요. 저 기적의 사진을 찍을 당시는 14살 때로 중 2 정도였을 때라고

합니다. 정말 만화 속에서 톡 튀어나온 듯한 충격적인 비주얼은 열도를 넘어 한국까지도 소문이 났지요.ㅎㅎ

그런 만큼 그녀를 향한 관심은 엄청난 듯한데요. 

 

 

우리의 기억 속에는... 윗 사진의 모습으로만 익숙한데.... 최근에는...

 

 

 

 

 

 

최근에는 이런 짤들이 돌면서, 체형에 변화 온 칸나 짱에 대한 관심이 우리나라에서도 높은 것 같네요.

인터넷을 서칭 해보니...

 

 

칸나짱이 살찌는 이유로는...

격렬한 댄스를 추던 아이돌 시절에 비해 운동량이 줄어든 점, 또 단 것을 좋아하기 유명하데요.

그중에서도 팥앙금을 좋아한대요. 

원래가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2018년 음식 관련 프로그램을 1년간 고정으로 했을 때 엄청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사진(턱이 접인 모습;)이 그 방송 출연 당시의 사진이에요. 이때가 아마도 가장 고점을 찍은 듯하네요.

그리고,,,, 애주가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와우... 살찌기 딱 좋은 완벽한 조건이네요. ㅎ

 

 

최근 인스타 라이브 모습을 보면요..(2020년 5월 4일)

다시 또 많이 날씬해진 것 같습니다.

 

 

 

칸나짱은 항상 밝고 명랑해 보여서 보고 있으면 덩달아 밝아지는 느낌인데요.

여배우다 보니 살찌는 것도 엄청 스트레스일 듯한데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크게 개의치 않아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해도 얼굴은 잘 안 찌는 듯한 복 받은 케이스인 듯요..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줄일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