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케우치 유코, 젖먹이 아들 남긴채 극단적 선택(남편 나카바야시 타이키)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0. 9. 29. 01:45

본문

반응형

<출처>일간겐다이디지털20200928

다케우치 유코 씨 갑작스러운 죽음의 수수께끼..가정과 배우 활동의 양립에 금전적 부담도

⋱⋰ ⋱⋰ ⋱⋰ ⋱⋰ ⋱⋰ ⋱⋰ ⋱⋰ ⋱⋰ ⋱⋰ ⋱⋰ ⋱⋰ ⋱⋰

竹内結子さん急死の謎…家庭と女優業の両立に金銭的なプレッシャーも

 

 

주말 일본 열도에 충격적인 부고가 들려왔다. 인기 여배우 다케우치 유코 씨(竹内結子, 향년 40)가 도쿄도 시부야 구의 자택 아파트에서 갑자기 숨진 채 발견된 것이다. 지난해 2월에 재혼한 배우 나카바야시 타이키 씨(中林大樹, 35), 장남(14)과 차남(8개월)을 남기고 돌아올 수 없는 이가 되어버렸다(帰らぬ人となった). 극단적 선택으로 보인다. 1일날 행사에서는 밝게 웃는 모습을 보였었는데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현남편 나카바야시 타이키

 

창백하게 변한 모습(変わり果てた姿)타케우치 유코 씨가 발견된 것은 27일 오전 2시경이다. 집에 있던 나카바야시 타이키 씨가 침실로 갔는데, 옷장 안에 목을 매고 의식불명 상태(クローゼットの中で首を吊って意識不明状態)타케우치 씨를 발견하고 119에 통보했다. 이송된 병원에서 다케우치 유코 씨의 사망이 확인되었다.

 

부부의 집은 100㎡를 훌쩍 넘고, 월세 100만 엔이나 되는 초고급 아파트(自宅は100平方メートルを優に超え、家賃100万円は下らない超高級マンション)이다. 자녀가 두 명이나 있었지만 특별한 이상 증조는 느낄 수 없었다고 한다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지만요. 현장 상황으로 보아 극단적 선택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疑いようがない). 사고 전날인 26일은 가족 4명이서 함께 있었습니다. 타케우치 유코 씨에게 달라진 모습이 있었는지 없었는지 경시청의 정보가 극단적으로 적어서, 죽음의 동기 등은 분명하지 않습니다(動機などは判然としません)"(조사 소식통 ) 

 최근들어 연예인들의 극단적 선택이 잇따르고 있다(相次いでいる). 미우라 하루마 씨(三浦春馬, 향년 30), 아시나 세이 씨(芦名星, 향년 36), 후지키 타카시 씨(藤木孝, 향년 80)가 그렇다. 다케우치 유코 씨와 미우라 하루마 씨는 7월 개봉 영화 <컨피던스 맨 JP 프린세스 편>에서 함께 연기한 사이로 죽음에 이른 방법까지도 동일하다(死に至った方法までも同じだ)

 

 

故 미우라 하루마 씨와 함께

 

 다케우치 유코 씨는 올해 1월에 둘째 아들을 출산하며 잠시 일을 자제하고 있었는데(しばらく仕事をセーブしていたが), 1일 광고에 출연 중인 산요 식품 관련 행사에 참석했다.

 

새 멤버로 참여한 Kis-My-Ft2(키스마이훗토츠)의 후키가야 타이스케(藤ケ谷太輔, 33), 타마모리 유타(玉森裕太, 30)의 앞에서 "이 두 사람이 오면 내 자리가 없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고, 전전긍긍하고 있습니다(このおふたりが来るからには、私の座がなくなってしまうのではないかと思って、戦々恐々としています)"라며 농담조로 말했었다(冗談めかして口にしていた)

 

 

최근 행사에 참가한 다케우치 유코

 

다케우치 유코 x  Kis-My-Ft2 산요식품 삿뽀로이치방 CM



"전 남편 나카무라 시도(中村獅童) 씨와 장남이 두 살때 이혼한 다케우치 씨는 싱글맘(シングルマザー)으로 고생도 많은 가운데, 장남이 다니던 초등학교에서 PTA임원을 맡는 등 자녀 교육에도 열심히 임하며 아이 생각에 여념 없는 어머니(教育熱心で子供思いの母親)였습니다. 차남인 젖먹이 아들(乳飲み子)을 남기고 목숨을 끊다니 상당히 깊은 생각끝에 내린 결정일까요?

 

부모를 포함하여 정신적 버팀목이 되는 친족들이 없었던 듯하며, 금전적 부담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親御さんを含め、精神的な支えになる親族に恵まれていなかったようですし、金銭的なプレッシャーもあったようです). 집안의 기둥(一家の大黒柱)다케우치 씨지만 인기의 척도라고 할 수 있는 광고 출연은 1편 뿐이었습니다. 여배우 활동을 본격적으로 재개하려고 해도, 코x나 시국도 겹쳐서 생각처럼 잘 안되자 불안감을 느끼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연예 프로 관계자)

 

 

전남편 나카무라 시도

 

코로나 시국으로 외출도 어려웠던 것인가?(コロナ禍で外出もままならなかったか)

 

다케우치 부부는 현재  대형 연예 사무소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에 소속 중이다. 요지부동의 간판 여배우(押しも押されもせぬ看板女優) 다케우치 유코 씨에 비해, 남편 나카바야시 씨는 아직 성장 중인 배우다. 방송 중인 드라마 <아슬아슬한 두 사람(キワドい2人)-K2>에 출연 중이다.

 

 

현남편 나카바야시 타이키


"180센치의 큰 키에 산뜻한 느낌의 미남(180センチの長身で、爽やかなイケメン)인데요. 이름만으로 얼굴을 떠올리기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리잖아요(名前と顔が一致するまで、もうしばらく時間がかかるんじゃないか). 드라마에는 이따금 나오고 있지만, 사무소의 위세에 의한 캐스팅이라는 측면을 지울 수 없습니다(事務所の威光によるキャスティングの側面がぬぐえません)"(드라마 관계자)

 출산한 여성의 10명 중 1명이 산후 우울증(産後うつ)이라는 조사도 있다. 출산 후 1년 미만인 엄마의 사인으로 가장 많은 것은 극단적 선택이다. 게다가, 지금은 코x나 시국이다. 외출도 여의치 않았을 것이다(外出もままならなかっただろう). 다케우치 유코 씨는 산후 우울증과 코x나 시국이 겹치면서 살아야할 기력을 잃어버린 것일까? (끝)

 

 

 

⋱⋰ ⋱⋰ ⋱⋰ ⋱⋰ ⋱⋰ ⋱⋰ ⋱⋰ ⋱⋰ ⋱⋰ ⋱⋰ ⋱⋰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ご冥福をお祈りいたします。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 구독 환영합니다!!:.:.:.:.:.:.: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