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오이 유우X야마사토 료타 부부,새해첫날부터 알콩달콩(댓글반응)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1. 5. 19:10

본문

반응형

<출처>FLASH20210105

아오이 유우&야마사토 료타 "일 수고했어요" 새해 첫날 데이트 사진…부부 생활에 변화有

⋱⋰ ⋱⋰ ⋱⋰ ⋱⋰ ⋱⋰ ⋱⋰ ⋱⋰ ⋱⋰ ⋱⋰ ⋱⋰ ⋱⋰ ⋱⋰

蒼井優&山里亮太「お仕事お疲れ様」元日デート撮…夫婦生活に変化アリ

 

새해첫날 파파라치컷. 다정한 부부 딱 걸렸고!

 

 

새해 첫날 오후, 도쿄의 고급 주택가를 산책하는 커플을 목격했다. 아오이 유우(蒼井優, 35)와 개그콤비 <난카이켄디즈>의 야마사토 료타(山里亮太, 43)부부다.

 

아주 기분 좋은 듯이 야마사토에게 딱 붙어 장난치는 아오이에게 다정하게 응하는 야마사토는 다소 피곤한 기색이다(ご機嫌で山里にじゃれつく蒼井に対し、優しく応じる山里は、やや疲れ気味だ).

 

 

 

"연말 연시, 야마사토는 방송에 계속 나왔어요(年末年始、山里は “出ずっぱり” でした). 12월 30일 밤 라이브 회장에서 심야 라디오 공개 방송에 참여하고, 31일에는 새벽 텔레비전 특집에 생방송 출연했습니다.

밤에는 <제71회 NHK홍백가합전>에서 부음성(副音声)을 담당했구요. 새해 첫날에는 개그짝꿍과 텔레비전에서 개그를 선보였습니다"(예능 관계자) 

 

 

 


 바빠도 부부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 야마자토 료타는 앞서 말한 라디오 방송의 출연 전, 허리를 삐끗하여 현장에 아오이 유우가 허리보호대 전하러 왔다(ぎっくり腰を発症し、現場に蒼井がコルセットを届けに来た).

 

<홍백>에서는 야마사토가 <히나타자카46>의 노래 '두근(キュン)에 빗대어, "(아내를)생각하면 '두근'거리네요……"라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紅白』では、山里は日向坂46の曲にかけ「(妻を)思い出したら “キュン” としちゃった……」とノロケた).

 

 

남편 옆에서 항상 웃고있는 '아오이 유우'

 

이런 부부의 파파라치컷은 찍을 맛 날듯ㅎㅎ

 

행쇼~행쇼~


 이웃 주민들은 최근 이 부부의 '어떤 변화'가 눈에 띄었다고 한다.

"아오이씨의 고급 외제차에, 초보자 마크를 붙이고 있었어요(高級外車に、若葉マークが貼ってあったんです). 라디오에서 야마자토씨가 면허를 취득했다고 한 적있는데, 그 차로 운전하는거겠지요. 큰 차라서 걱정되네요(웃음)" (끝)

 

 

와카바 마크(若葉マーク), 노랑과 초록이 믹스된 새싹 모양의 운전 초보자 마크예요. 면허 획득한지 1년 미만은 의무적으로 차에 붙여야해요~ 

 

 

 

ヽ(*´∀`)ノ댓글반응

 

야마짱이 이렇게 좋은 여자와 결혼할 수 있었던 것에 용기를 많이 얻었다. 행복하길. 와타베 켄같은 짓(불륜)은 하지마

 

처음에 결혼했을 때는 깜짝 놀랐지만, 정말로 좋은 부부 관계네요. 그건 그렇고 정월까지 타인의 사생활 모습을 도촬하다니 수고많으시네.

 

보고있으면 훈훈해지는 부부네요. 서로가 서로를 잘 지탱해주고 있는 느낌이라 좋아 보여요.

 

결혼 회견 때, 의외로 아오이 유우쪽이 홀딱 빠져있는 듯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도 그것은 변함없는 듯하니 보고있으면 미소지어지네요.

 

결혼 발표 회견 때 눈에서 꿀 떨어지는 아오이 유우짱

 

아오이 유우짱도 함께 있으면 즐거워서 어쩔줄 모르겠지. 역시 웃음의 센스가 맞는다는 것은 중요하네요. 야마짱 행복해져서 다행이다.

 

돈, 재능, 성품, 큰키...

야마짱은 좋은 것 많이 가지고 있지요.

 

 

잘나가는 연예인이라서 일반 가정과 같은 보통의 행복과는 조금 다를 꺼라 생각되지만, 두 사람 사이좋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부럽다구, 야마짱!

 

유우짱 제대로 바지런하게 아내역할을 하고 있네요. 야마짱은 유우짱이 귀여워서 어쩔줄 모르겠는 느낌이구요. 언제까지나 사이좋고 평온하길~

 

야마짱은 바쁜데 잘도 운전면허를 취득했네요. 대단하다. 고령 취득이니까 조심해서 타주길 바래요.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최선의 대응을 해야지, 안그러면 주간지에 당하니까 그쪽도 조심해서 화이팅해주세요.

 

 

⋰ ⋱⋰ ⋱⋰ ⋱⋰ ⋱⋰ ⋱⋰ ⋱⋰ ⋱⋰ ⋱⋰ ⋱⋰ ⋱⋰ ⋱⋰

▼이혼할 것같은 부부 랭킹 1위?'아오이 유우'의 남편'야마사토 료타'와 사랑은 진행중!

 

이혼할 것같은 부부 랭킹 1위?'아오이 유우'의 남편'야마사토 료타'와 사랑은 진행중!

아오이 유우는 남편 야마사토 료타가 "다나카 케이"로 보인다! 결혼한 지 1년 아직 진화하는 애정 ⋱⋰ ⋱⋰ ⋱⋰ ⋱⋰ ⋱⋰ ⋱⋰ ⋱⋰ ⋱⋰ ⋱⋰ ⋱⋰ ⋱⋰ ⋱⋰ 蒼井優には夫・山里亮

lllllllliilll.tistory.com

▼미야자키 아오이 근황, 둘째 임신 중!(자상한 남편 오카다 준이치)

 

미야자키 아오이 근황, 둘째 임신 중!(자상한 남편 오카다 준이치)

미야자키 아오이 둘째 임신 중이었다! 이미 안정기로 연내 출산 예정 ⋱⋰ ⋱⋰ ⋱⋰ ⋱⋰ ⋱⋰ ⋱⋰ ⋱⋰ ⋱⋰ ⋱⋰ ⋱⋰ ⋱⋰ ⋱⋰ 宮崎あおい 第2子妊娠していた!すでに安定期で年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