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라시'를 해체시킬 수 없는 '쟈니스'의 "심각한 뒷사정"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0. 8. 23. 23:57

본문

반응형

<출처>프라이데이디지털20200823

아라시를 도저히 해체시킬 수 없는 쟈니스 사무소의 "심각한 뒷사정"

⋱⋰ ⋱⋰ ⋱⋰ ⋱⋰ ⋱⋰ ⋱⋰ ⋱⋰ ⋱⋰ ⋱⋰ ⋱⋰ ⋱⋰ ⋱⋰

嵐がどうしても解散できないジャニーズ事務所の「深刻なウラ事情」

 

 

멤버들은 "이제 하고 싶지 않아", "은퇴하고 싶어"라고 말을 흘리고 있는데(「もうやりたくない」「引退したい」とこぼしているが)

 

"마침내 <아라시>의 라스트 콘서트의 윤곽이 잡혀진 것 같아요(ラストコンサートの骨子が固まってきたようです). 일부에서는 활동 중단이 늦춰질 것이라는 관측도 있었지만, 올해 안에 활동을 일단 종료한다는 예정에는 변함없습니다. 지금 쟈니스 사무소는 내년을 위한  '전략'을 새로 짜고 있는 중입니다(来年に向けた“戦略”を練り直しているところです)"(연예 프로 간부)

 

올해 5월에 개최 예정이었던 <아라시>의 신국립 경기장에서의 콘서트는 신종 코x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연기되면서 아직까지 개최 자체가 불투명하다(いまだ開催のメドは立っていない)

 

 

도쿄의 "신국립 경기장", 예정대로라면 2020 도쿄올림픽에서 주경기장으로 쓰일 예정이었으나...

 

"당초 정부에서는 8월 이후가 되면 관객들과 함께 콘서트도 가능하다는 입장이었습니다. 그래서 쟈니스 사무소는 가을 연휴를 목표로 공연을 열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다시 신종 코x나 바이러스의 감염이 확대되면서 라이브를 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해졌습니다. 그래도 <아라시>의 다섯 명은 자신들의 입으로 직접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은 생각이 강해서, 어떡해서든지 콘서트를 열고 싶어 합니다"(레코드 회사 간부) 

이러한 생각에서 고안된 것이 라이브 전송을 통한 콘서트 개최이다. 

 

 

 

"평상시에도 <아라시>의 콘서트 티켓을 손에 넣기란 지극히 어렵습니다(通常時でも『嵐』のコンサートチケットを手に入れることは至難の業). 활동 중단 전의 마지막 콘서트라면 더욱 경쟁이 높아지는 것은 불가피합니다(さらに倍率が上がるのは必至です. 그렇다면 라이브 전송으로 팬들 모두가 볼 수 있도록 하는 게 낫다는 판단으로, 현재는 긍정적으로 조정을 진행하고 있는 듯합니다"(앞의 연예 프로 간부) 

팬들에게 이별을 고한 뒤, 다섯 명은 각각 특기 분야를 살려서 각자의 길을 걸어간다. 방송국 관계자가 이렇게 말한다. 

 

 

"캐스터의 일이 있는 사쿠라이 쇼,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마츠모토 준니노미야 카즈야는 활동 중단 후 일의 전망도 어느 정도 정해져 있습니다(活動休止後の仕事のメドもある程度ついています). 걱정되는 멤버는 오노 사토시 아이바 마사키입니다.

 

오노는 2008년에 여배우 요시노 키미카, 2015년에는 전직 여배우와의 교제가 드러났었는데요. 모두 기대와 어긋난 결과를 낳으며 연예계 자체에 염증을 느끼고 있습니다(元女優との交際が明らかになりましたが、どちらも不本意な結果となり、芸能界自体に嫌気がさしています). 아이바도 10월부터 새 프로그램의 MC에 발탁되었으나, 주위에 한번 연예계 일을 쉬어보고 싶다고 말하고 있다고 합니다" 

 

2008년 스캔들 주인공 "요시오카 키미카"

 

2015년 스캔들 주인공 "나츠메 스즈"

 

다섯 명이 각각 다른 곳을 향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어째서 그룹 해체가 아니라 '활동 중단'에 그치는 것일까? 거기에는 쟈니스 사무소가 안고 있는 심각한 사정이 있다. 

"<아라시>는 쟈니스 사무소 제일의 핵심 수입원(一番の稼ぎ頭)입니다. <아라시>에 버금가는 인기 그룹을 키우지 못한 가운데 해체한다면 사무소의 수입은 상당히 불안정해집니다(『嵐』に匹敵する人気グループが育っていないなかで解散してしまうと、事務所の収入はかなり不安定になります). 하지만 해체가 아니라 활동 중단 상태로 남겨둔 채, 그동안에도 팬클럽의 운영 등을 한다면 정기적인 수입을 벌어들일 수 있다… 라는 생각도 할 수 있습니다. 

 

 

쟈니스의 팬클럽은 연회비가 4000 엔으로 <아라시>는 회원수가 약 300만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현재는 회비만으로 연간 100억 엔 이상의 수입이 있다고 보여지고 있습니다. 상황은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활동 중단 후 만약 지금의 팬클럽 등을 어떠한 형태로든 계속 이어간다면 다소 줄었다고는 해도, 그래도 수입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런 생각이 있다고 한들 이상하지는 않지요"(연예 프로 간부)

쟈니스 사무소가 제국을 계속 유지하는가? 아니면 쇠퇴할 것인가?(ジャニーズ事務所が帝国を維持し続けるのか、それとも衰退していくのか). 열쇠는 아직 <아라시>가 쥐고 있다(カギはまだ『嵐』が握っている).(끝)

 

 

 

 

⋱⋰ ⋱⋰ ⋱⋰ ⋱⋰ ⋱⋰ ⋱⋰ ⋱⋰ ⋱⋰ ⋱⋰ ⋱⋰ ⋱⋰ ⋱⋰

 

▼아라시 '사쿠라이 쇼'의 화려한 집안!(가족 사진,양다리,결혼)

 

아라시 '사쿠라이 쇼'의 화려한 집안!(가족 사진,양다리,결혼)

사쿠라이 쇼의 남동생이 명가의 따님과 결혼했다! " 화려한 일족"으로 진행 중 ⋱⋰ ⋱⋰ ⋱⋰ ⋱⋰ ⋱⋰ ⋱⋰ ⋱⋰ ⋱⋰ ⋱⋰ ⋱⋰ ⋱⋰ ⋱⋰ 櫻井翔の実弟が名家の令嬢と結婚していた

lllllllliilll.tistory.com

 

▼타키자와 히데아키 '개혁'과 쟈니스 사무소 붕괴 시나리오

 

타키자와 히데아키 '개혁'과 쟈니스 사무소 붕괴 시나리오

타키자와 히데아키 부사장의 "개혁"에 위험한 징후. "쟈니스 분열" 가능성도 ⋱⋰ ⋱⋰ ⋱⋰ ⋱⋰ ⋱⋰ ⋱⋰ ⋱⋰ ⋱⋰ ⋱⋰ ⋱⋰ ⋱⋰ ⋱⋰ 滝沢秀明副社長の“改革”に危ない兆候… ��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 구독 환영합니다!!:.:.:.:.:.:.: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