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라 강지영,호리키타 마키 前일본소속사女사장 성희롱,화장실 횟수도 체크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3. 15. 23:39

본문

반응형

<출처>cyzowoman20210311

호리키타 마키를 은퇴시킨 과거도? 스위트파워 사장, 미성년자 여배우에 대한 "성희롱 의혹"…… "속박이 심하다는 소리는 들었다"

⋱⋰ ⋱⋰ ⋱⋰ ⋱⋰ ⋱⋰ ⋱⋰ ⋱⋰ ⋱⋰

堀北真希を「引退させた」過去も!? スウィートパワー社長、未成年女優への“セクハラ疑惑”……「束縛強いという話は聞く」

 

 

 

연예기획사 사장의 '성희롱 의혹(セクハラ疑惑)'이 3월 11일 발매된 <주간문춘>(문예춘추)에서 특집보도되었다. 

 

기획사 <스위트파워>의 여성 사장 오카다 나오미(岡田直弓)씨가 자신의 마음에 든 10대 소속 여배우를 자택에 입주시키고, 같은 침대에서 취침, 몸을 만지거나, 목욕 중에 욕실을 들여다보려했다는 등의 충격적인 내용인데, 연예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드디어 터질게 터졌나……"라며 한숨 섞인 목소리가 여기저기에서 들리고 있는 듯하다.

 

 

<스위트파워> "오카다 나오미" 사장 ※여자임!


기사에 따르면 오카다 사장은 얼마 전 계약 종료가 발표된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에게도 이번 피해자로 거론된 미성년자 여배우와 마찬가지로 성희롱 행위를 반복했었다고 한다. 

 

"그런데 오카다 사장은 <주간문춘>의 취재에 대해 성추행 의혹을 완전 부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킨십 하나만을 두고도 피해자 측이 불쾌한 기억을 하고 있다면, 당연히 성희롱은 성립할 것입니다.

 

 

 

 

또 『사무소 사장과 소속 연예인』이라는 관련성에 비추어서도 『자신의 높은 지위을 이용하여 악질적인 행동을 한 것이 아닌지…』 하는 의문은 씻을 수 없습니다"(스포츠신문 기자) 

 

 

오카다 나오미 사장이 소속 연예인에게 쏟는 관심에 대해서는 오래 전부터 업계 내에서 '도시전설'처럼 자주 우와사되고 있다고 한다. 

"성희롱 행위가 기사화된 것에 대해서는 일단 놀라움이 앞섰지만, 적어도 오카다 사장은 연예인들에게 '속박'이 심하다(束縛が強い)라는 말은 들은 적이 있습니다.

 

 

<스위트파워> 오카다 나오미 사장 ※여자임!

 

<주간문춘>에서도 소속 연예인들의 교우 관계 및 외출한 곳, 화장실가는 횟수까지 체크한다고 나와있는데, 오카다 사장은 매니저를 써서 소속 연예인들의 일상 생활을 '감시'하고 있다고 해요.

 

지방에서 올라온 아직 어린 연예인들을 위해 사무소에서 빌린 기숙사에서는 연예인뿐만 아니라 매니저도 같은 층에 입주시켜서  밤에 외출하지는 않는지, 이성 친구를 데려오거나 하지는 않는지 등 엄격하게 주시하고 있다고 합니다"(연예 프로 관계자) 

 

 

<스위트파워>소속 연예인들. 키리타니 미레이, 쿠로키 메이사 등

 

이와같은 '속박'은 사무소를 그만둔 뒤에도 "피할 수 없는 듯하다"라는 지적도 있다. 

 

 

"기본적으로 이적과 독립이 허용되지 않는 것 같아요. <스위트파워> 출신의 호리키타 마키(堀北真希)는 일의 양을 줄이고싶다고 사무소 측과 협의했으나 결렬되었습니다.

 

그 결과 이 사무소를 떠나게 되었는데, 본인이 희망하지도 않았는데 사무소의 주도로 '연예계 은퇴'가 발표되었다고 합니다.

 

 

호리키타 마키

 

또 퇴소자가 <스위트파워> 시절의 예명을 계속 사용하는 것도 기본적으로 허락되지 않는 듯한데요. 前소속 연예인들의 상당수가 현재는 다른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퇴소하여 독립하는 타카스기 마히로(高杉真宙)도 개명하고 다시 시작을 할지도 모릅니다"(

 

 

타카스기 마히로


<스위트파워> 측은 '주간문춘'의 기사 내용에 대해서 "사실과 다른 내용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라며 법적 조치를 포함한 대응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앞으로의 전개에 업계 안팎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前카라 "강지영"의 일본 첫 솔로CM "킷켓 초콜릿" 근데, 지영짱 일본어 정말 잘하는 듯! 어휘력,억양 스고이GOOD!!

 

 

⋱⋰ ⋱⋰ ⋱⋰ ⋱⋰ ⋱⋰ ⋱⋰ ⋱⋰ ⋱⋰ ⋱⋰ ⋱⋰ ⋱⋰ ⋱⋰

▼카라 강지영 소속했던 일본 연예기획사 女사장이 여배우에게 성희롱(쟈니스)

 

카라 강지영 소속했던 일본 연예기획사 女사장이 여배우에게 성희롱(쟈니스)

다시 생각나는 쟈니 키타가와씨 성적 학대, 연예기획사 사장이 소속 여배우에게 성희롱 보도 ⋱⋰ ⋱⋰ ⋱⋰ ⋱⋰ ⋱⋰ ⋱⋰ ⋱⋰ ⋱⋰ 思い出されるジャニー喜多川氏の性的虐待 芸能プロダク

lllllllliilll.tistory.com

▼하마베 미나미 감시생활中? "나카무라 토모야,요코하마 류세이"열애 암시

 

하마베 미나미 감시생활中? "나카무라 토모야,요코하마 류세이"열애 암시

하마베 미나미, 멘탈 붕괴의 위기? 나카무라 토모야 , 요코하마 류세이와 친밀감 과시, "암시 여왕"화 뒤편에 감시 생활과 드라마 부진의 엄청난 스트레스? ⋱⋰ ⋱⋰ ⋱⋰ ⋱⋰ ⋱⋰ ⋱⋰ ⋱⋰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