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지와라 타츠야 근황 및 우와사,자전거 타는 법 알려주는 다정한 아빠!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3. 19. 22:54

본문

반응형

<출처>일간겐다이디지털20210319

후지와라 타츠야의 귀중한 아빠 모습 촬영! 아이에게 "자전거를 타는 법"을 가르치는 화목한 휴일

⋱⋰ ⋱⋰ ⋱⋰ ⋱⋰ ⋱⋰ ⋱⋰ ⋱⋰ ⋱⋰

藤原竜也の貴重なパパ姿撮! わが子に“自転車の乗り方”を教える穏やかな休日

 

 

 

"그래그래, 그런 식으로!(そうそう、その調子!)" 

길 가던 사람들이 입고 있던 웃옷을 벗어 팔에 걸 정도로 철에 맞지않는 따뜻함(季節はずれの暖かさ)이 덮쳐온 3월 초순의 어느 오후. 도쿄의 한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는 아이를 지켜보던 아버지가 다정하게 말을 걸었다.

 

그 아버지는 바로 후지와라 타츠야(藤原竜也, 39)였다. 후지와라는 3월 6일부터 공개되고 있는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에서 주연을 맡고 있다.

 

 

영화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심장에 소형 폭탄이 내장된 비밀 조직의 첩보원(秘密組織のエージェント) 두 명이 죽음의 위험을 무릅쓰고 사건 해결을 위하여 고군분투하는 스토리입니다. 후지와라 타츠야씨의 파트너역(相棒役)으로는 타케우치 료마씨가 출연하고 있습니다"(스포츠 신문 기자) 

 

 

후지와라 타츠야, 타케우치 료마


텔레비전에서는 그다지 사생활에 대해서 말하지 않지만, 후지와라 타츠야는 2013년에 4세 연상의 일반 여성과 결혼하여, 2016년에는 첫 아이가 태어났다.

 

 

▼결혼 전 주간지에 찍힌 사진. 두 사람은 9년 사귀었고 그 중 6년은 동거생활을 했다고 해요. 사귄지 10년 째가 되는 시점에

"결혼"을 했습니다. 일견 순애보처럼 보이지만 한편, 후지와라 타츠야는 오바 보태서 1000명의 여자와 관계가 있었다(1000人斬り)는 우와사도 있다고 하네요.

 

 앞서 밝힌 그 공원에서는 가족 세 명이 함께 보내는 귀중한 모습이 목격되었다. 

"아이가 자전거를 타고, 후지와라씨와 아내분이 뒤에서 따라서 걷고 있었습니다. 아직 타는 것에 익숙하지 못한 것인지, 공원 내를 빙글빙글 돌며, 함께 연습하는 것 같았어요"(목격한 여성) 

 

 

▼아내는 일반인이긴하지만 정보가 거의 알려진 바가 없대요. 아이도 성별, 생일이 비공개라고 합니다. 후지와라 타츠야는 이전에 심각한 스토커 피해를 입은 적 있어서 사생활 보호에 많이 신경 쓰는 듯합니다.

자전거 타는 법 알려주는 다정한 아빠


열심히 페달을 밝는 아이(懸命にペダルをこぐわが子)에게 후지와라 타츠야는 자주 응원하는 말을 했다고 한다. 

"가끔씩 불안한 듯 뒤돌아보는 아이에게,"엄마도 거기에 있으니까 열심히 해봐(ママもそっちにいるんだから、頑張ってみなよ!)!"라며 다정하게 말하더군요. 즐거운 듯이 아이와 노는 그를 보며, 굉장히 멋지네!라고 생각했습니다"() 

 

 

◈후지와라의 교육 방침 

 

후지와라 타츠야는 영화 <카이지> 시리즈에서 맡은 '한심한 인간(クズ人間)'의 이미지가 강하지만, 공원에서의 모습에서 알 수 있듯이 가족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 

 

 

영화 <카이지>

 

"젊은 시절에는 밤늦게까지 마시곤했지만, 최근에는 가급적 빨리 귀가해서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을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4년 전 무렵부터 독채집(一軒家)에 살고 있는데, 놀러 간 동료 배우 사이에서는 '대저택(豪邸)'이라는 평판입니다"(연예 프로 관계자) 

 도쿄 내에 있는 자택 부근에서는 '가족을 우선시'하는 모습이 목격되었다(“家族ファースト”な姿が目撃されていた).

 

 



"자주 가족 세 명이 함께 외출하더라구요. 후지와라씨는 아이와 있을 때는 언제나 싱글벙글 즐거우신 것 같아요(いつもニコニコと楽しそう). 아이도 그런 아빠를 잘 따르구요"(인근 주민)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자기 자식을 위하여 계속 하고 있는 '루틴'도 있다고 하는데... 

"아침 일찍 후지와라 타츠야씨가 운전하여, 아이를 유치원에 보내고 있어요. 일이 바쁘지 않을 때는 그가 아이의 통학을 담당하고 있는 거겠지요"(앞의 인근 주민) 

 

 


그런 후지와라 집안의 교육 방침을 말하자면,

"기독교 계열의 유치원에 보내고 있습니다. 그다지 연예인들이 다니는 곳은 아니라서, 여러 아이들과 교류하고 자유롭게 키우고 싶은 걸지도 모르겠네요"( 같은 유치원의 학부모)

 

 

▼목소리가 멋진 "후지와라 타츠야"의 모기향 선전^^



 아이만큼은 인생 역전을 건 도박을 즐기지 않았으면 할 것이다.・。✽

후지와라 타츠야는 과거에 도박(ギャンブル)에 빠졌었던 적이 있는데 아이가 태어나고 그만두었다는 우와사가 있어요. 기자가 마지막에 멕이는건가?!^^;; 여튼 행쇼행쇼~~!!

 

⋱⋰ ⋱⋰ ⋱⋰ ⋱⋰ ⋱⋰ ⋱⋰ ⋱⋰ ⋱⋰ ⋱⋰ ⋱⋰ ⋱⋰ ⋱⋰

▼소리마치 타카시X마츠시마 나나코 부부,아름다운 사생활 에피소드

 

소리마치 타카시X마츠시마 나나코 부부,아름다운 사생활 에피소드

소리마치 타카시의 사생활 에피소드가 캐면 캘수록 너무 멋져서 도취된다 ⋱⋰ ⋱⋰ ⋱⋰ ⋱⋰ ⋱⋰ ⋱⋰ ⋱⋰ ⋱⋰ ⋱⋰ ⋱⋰ ⋱⋰ ⋱⋰ 反町隆史の私生活エピソードが掘れば掘るほ

lllllllliilll.tistory.com

▼<한자와 나오키 시즌2>사카이 마사토의 아내 '칸노 미호'는 내조의 여왕

 

<한자와 나오키 시즌2>사카이 마사토의 아내 '칸노 미호'는 내조의 여왕

<한자와 나오키> 연기...남편 '사카이 마사토'를 받드는 아내 '칸노 미호'의 내조의 공 「半沢直樹」延期中…夫・堺雅人を支える妻・菅野美穂“内助の功” 4월 시즌 드라마 대부분이 코X나 위기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 공감이 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