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치케이의 까마귀"다케노우치 유타카" 5억엔 본가에서 어머니와 누나랑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6. 21. 23:38

본문

반응형

<출처>NEWS포스트세븐20210612

다케노우치 유타카 "최후의 거물 독신배우"가 5억엔 본가에서 어머니와 누나랑 함께

⋱⋰ ⋱⋰ ⋱⋰ ⋱⋰ ⋱⋰ ⋱⋰ ⋱⋰ ⋱⋰

竹野内豊“最後の大物独身俳優”が5億円実家で母と姉とのひととき

 

다케노우치 유타카(竹野内豊, 50)가 11년 만에 주연을 맡은 월요일 9시 드라마 『이치케이의 까마귀(イチケイのカラス)』(후지TV 계열)가 호조를 유지한 채, 6월 14일 종방일을 맞는다.

 

시청률은 첫회 방송부터 두 자릿수를 계속 기록하며, 다케노우치가 다시 한번 존재감을 드러냈다.

 

일드<이치케이의 까마귀>

 

다케노우치 유타카는 자유분방하고 파격적인 독신의 형사 재판관(自由奔放で型破りな、独身の刑事裁判官) 이루마 미치오를 연기한다. 최종회에서는 함께 연기하는 쿠로키 하루(黒木華, 31)와 러브 스토리를 기대하는 목소리도 있다.

 

 

다케노우치는 '최후의 거물 독신배우(最後の大物独身俳優)'로 불리우여, 사생활 면에서도 그의 연애 소식이 계속 주목을 받아왔다.

 

"독신을 고수하고 있지만, 염문설이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独身を貫いているといっても、浮いた話がなかったわけではありません). 과거에는 모델 브렌다 씨(49)와 쿠라시나 카나 씨(倉科カナ, 33) 등과 교제설이 보도되었습니다.

 

쿠라시나 씨와는 서로의 부모님에게도 인사도 하고 결혼을 눈앞에 두는 듯했는데..."(연예 관계자) 

(좌)브렌다, (우)쿠라시나카나

 

쿠라시나 카나와는 2018년에 결별했다. 이후 연인의 존재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50세를 맞은 올해 들어 독신 생활에 어떤 변화가 감지된다고 한다. 최근 자신의 아파트가 아니라 다른 집으로 향하는 일이 늘었다는 것이다. 혹시 새로운 애인의 집일까...? 


"아니에요, 그런 건 아니구요(웃음). 자택에서 차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본가에 자주 가더라구요"(다케노우치의 지인) 

 

 

본가는 2014년 4월에 다케노우치 유타카가 부모님께 선물한 도쿄의 고급 주택가에 있는 단독 주택(一戸建)이다. 3층 집(3階建て)이며, 총액이 5억엔이나 한다는 저택이다.

 

하지만 부모님이 새집에서 생활을 시작하고 얼마안되어, 가족은 슬픔에 휩싸인다. 

 

"그 해 8월에 아버지폐암으로 돌아가셨어요. 그 이후에는 어머니가 혼자서 살고계신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고령의 어머니의 몸이 걱정되어, 다케노우치 씨는 시간이 나면 찾아뵙는데, 2인분의 식사를 테이크아웃해서 갔었던 적도 있었나 봅니다"(앞의 다케노우치의 지인) 

 

 

수습될 기미가 보이지않는 신종 코X나 바이러스의 기승도 다케노우치가 어머니의 품으로 향하게 하는 '요인'이다.

"몸상태가 걱정인 것은 당연한데요. 실은 효자인 다케노우치 씨다운 이유도 있습니다. 다케노우치 씨는 이번 자숙 기간요리를 시작했어요.

 

 

재료도 꼼꼼하게 따지는 듯한데, '몸에 좋은 것을 먹어서인지 컨디션이 좋다(体にいいものを食べているからか、調子がいい)'라고 얘기한 적도 있다고 해요.

 

자신이 만든 요리어머니에게도 드시게 하고싶은 생각도 있어서, 최근에는 테이크아웃이 아닌 식재료를 사서 가는 일이 늘은 것 같아요"(앞의 다케노우치의 지인)

 

다케노우치 유타카의 어머니에 대한 효심은 이전부터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얘기(竹野内の母親思いは、以前から関係者の間ではよく知られた話)다.

 

젊은 시절의 다케노우치 유타카

 

원래 다케노우치가 연예계에 입문한 계기는 어머니 누나가 본인 몰래 패션 잡지의 모델에 응모한 것에서 시작된다. 그 둘에게 지금도 연예계 활동에 관해서 냉혹한 의견을 듣기도 한다고... 

 

💗다케노우치 유타카 리즈시절

 

 

"그만큼 가족 사이가 좋다는 이야기입니다. 누나도 자주 집에 온다고 하는데요. 셋이서 가족 시간을 보내는 기회도 늘어난 것 같습니다. 가족으로선 『좋은 부인을 찾았으면』 하는 마음도 있는 듯한데요.

 

요리도 가능해졌고, 마침내 '아내가 필요없는 단계'까지 들어가고 만거죠(웃음)"(앞의 다케노우치의 지인) 

다케노우치 유타카는 2019년에 개최된 이벤트에 등장했을 때 "지금까지 또한 앞으로도 소중히 하는 시간은 언제냐?"라는 질문을 하자, "가족과의 시간"이라고 답했다.

 

'최후의 거물 독신배우'로서의 존재감도 점점 커질 듯하다.・。

 

 

⋱⋰ ⋱⋰ ⋱⋰ ⋱⋰ ⋱⋰ ⋱⋰ ⋱⋰ ⋱⋰ ⋱⋰ ⋱⋰ ⋱⋰ ⋱⋰

▼이치케이의 까마귀"다케노우치 유타카"주변 힘들게하는 우유부단男?

 

이치케이의 까마귀"다케노우치 유타카"주변 힘들게하는 우유부단男?

수수께끼에 휩싸인 사생활... 다케노우치 유타카 50세, 연기도 결혼도 몹시 고민하는 남자의 본얼굴 ⋱⋰ ⋱⋰ ⋱⋰ ⋱⋰ ⋱⋰ ⋱⋰ ⋱⋰ ⋱⋰ 謎に包まれた私生活……竹野内豊50歳、演技も結婚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