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무라 타쿠야 딸 긴장하는中?더 예쁜 닮은 여배우 등장(엽문4 요나)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6. 19. 23:59

본문

반응형

<출처>주간여성PRIME20210618

코우키의 여배우 데뷔, 배경에 쿠도 시즈카가 경계하는 중국의 쏙 빼닮은 라이벌

⋱⋰ ⋱⋰ ⋱⋰ ⋱⋰ ⋱⋰ ⋱⋰ ⋱⋰ ⋱⋰

Koki,の女優デビュー、背景に工藤静香が警戒する中国の「そっくりライバル」

 

 

"1편의 출연료가 300만위안(약 5억원)이라니 굉장한 금액이네요. 스폰서 기업은 코우키 씨에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걸까요?"(중국주재 라이터)

 

4월 중국의 서바이벌 오디션 『창조영 2021』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던 기무라 타쿠야 & 쿠도 시즈카의 차녀이자 모델 코우키. 그 때의 개런티가 고액이었다고 일부 주간지가 보도하자 중국 본토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다. 

⋱⋰ ⋱⋰ ⋱⋰ ⋱⋰ ⋱⋰ ⋱⋰ ⋱⋰ ⋱⋰ ⋱⋰ ⋱⋰ ⋱⋰ ⋱⋰

▼코우키(기무라 타쿠야 딸)중국에서도 악플쇄도,5억벌기 쉽다!(창조영2021)

 

코우키(기무라 타쿠야 딸)중국에서도 악플쇄도,5억벌기 쉽다!(창조영2021)

시끌시끌"코우키"의 고난, 일본 기사로 중국인들에게도 악평을 샀다 ⋱⋰ ⋱⋰ ⋱⋰ ⋱⋰ ⋱⋰ ⋱⋰ ⋱⋰ ⋱⋰ お騒がせ「koki,」の苦難、日本発の報道で中国人からも不評を買っていた 모델 코

lllllllliilll.tistory.com

 

"코우키씨는 『ELLE』에서 데뷔한 후, 중화권(중국·홍콩·대만 등)에서 발행되고있는 유명 패션 잡지의 표지에 많이 장식되었었습니다.

 

게다가 2019년에는 중국에서 인기있는 EXO의 전멤버 크리스와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창조영 2021』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했었지요.

 

▼엑소 전멤버 "크리스"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한 "기쿠라 타쿠야 딸"

 

 

현지에서도 『부모의 후광(親の七光り)』이라고 하는데요. 그것은 기무라 타쿠야 씨의 존재가 너무 크기때문이죠. 특히 80,90년대는 중화권 드라마의 제작 편수가 부족해서, 현지에서는 일본 드라마를 많이 방송되고 있었어요.

 

당시 화제작에서 주연을 맡은 적이 많았던 기무라 씨는 중국 젊은이들에게는 동경의 대상이었지요. 그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의 팬 수를 봐도 알 수 있듯이, 코우키 씨는 『최강의 연예인 2세』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앞의 중국주재 라이터)

 

 

이러한 그녀의 진출은 파죽지세를 보이지만 '세계'는 턱없이 넓었다(彼女の進出は破竹の勢いを見せているが「世界」は途方もなく広かった.

 

현재 중화권에서는 코우키쏙 빼닮은 젊은 스타가 나타난 것이다! (現在、中華圏ではKoki,に“ソックリ”な若手スターが現れていたのだ! )

"얼마 전에 현지 미디어에서 화제가 된 완다 마그라프(리완다,李宛妲,Vanda Margraf) 씨입니다. 일본에서는 그다지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코우키 씨와 같은 2003년생의 여배우입니다.

 

얼굴의 생김새, 키, 체중 등 외모가 닮아서, 완다 씨는 『복제 기무라 미츠키(코우키 씨의 카피라는 뜻)』라고 불리우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좌)리완다, (우)코우키


그녀의 아버지는 이미 돌아가셨지만, 독일인이며 생태학 박사이셨습니다. 어머니중국인 환경운동가이구요.

 

그런 부모님이 중국 윈난성의 산중에 있는 시솽반나라는 지역의 열대우림 재생 프로젝트에 힘을 쏟아 온 관계로 그녀도 정글에서 자랐습니다"(앞의 중국주재 라이터)

 

리완다 가족사진

 

대자연 속에서 무럭무럭 자란 리완다. 8살 때 중국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중국달인수』에 언니와 함께 출연했다. 깜찍한 외모와 노래 목소리를 선보이자, 현지에서는 "열대우림에서 온 요정이다!"라며 반향을 일으켰다.

 

그 뒤 본인의 희망에 따라 장쯔이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중국의 무도계 최고학부인 베이징 무용학원에 다니고 있다고 한다.

 

"리완다"의 오디션 출연 당시

 

"코우키"의 어린시절

 

"2019년 홍콩 영화의 거장 왕가위 등이 운영하는 연예 기획사 『澤東電影』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엽문4: 더 파이널』에서 화려하게 여배우로 데뷔를 하면서, 일약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앞으로 소속사의 백업 등도 포함해서 좋은 작품들과 만날테니, 중화권, 그리고 일본에서도 인지도가 훨씬 오르겠지요"

 

영화<엽문4: 더 파이널>


 『엽문』은 홍콩 액션영화의 인기 시리즈다. 세계적 스타인 견자단과 함께 출연한 것은 그녀에게 순풍으로 작용했다.

리완다의 맹추격, 쿠도 시즈카의 초조함

﹌﹌﹌﹌﹌﹌﹌﹌﹌﹌﹌﹌﹌﹌

"루이뷔통, 아르마니, 페라가모 등 고급 브랜드가 속속 완다 씨를 모델로 기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코우키 씨가 출연한 중화권의 패션 잡지에서도 뒤를 쫓듯이 표지를 장식하는 기회가 늘고 있는 듯합니다.

 

▼리완다 - 겔랑 CM

 

 

 

▼기무라 타쿠야 딸 "코우키" - 에스티로더CM

 

 

일본에서는 코우키 씨가 공포 영화 『우시쿠비 마을(牛首村)』에서 여배우로 데뷔하며, 첫 주연을 맡게된 사실이 발표된 직후입니다.

 

세계에 자랑하는 '재패니즈 호러'를 시작으로 여배우 활동으로도 해외 진출을 시키고자하는 쿠도 시즈카 씨의 노림수가 있겠지만, 앞서서 여배우 활동으로 실적이 있는 완다 씨와 비교당할 기회도 늘어날 것 같습니다"(패션 에디터) 

 

 
기세 좋은 라이벌의 존재에 코우키의 해외 전개는 어떻게 될까?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들여다보면, 팔로어수는 300만명, 웨이보의 팬 수는 100만명. 그에 비해 완다는 각각 아직 절반에도 못 미친다. 

"코우키 씨는 아직 안전합니다. 인플루언서(インフルエンサー)의 기용에 대해 스폰서 기업은 SNS의 팔로워수(フォロワー数)를 상당히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코우키 씨의 인스타웨이보를 보면 상품 홍보가 대부분인 점에서 잘 알 수 있습니다. 

 

이런 점과 더불어, 데뷔 때의 화제성, 그리고 '가족 모두'의 SNS를 활용하여 여기까지 팔로어수를 늘린 쿠도 시즈카 씨의 프로듀스 전략은 훌륭하다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완다 씨의 모국어는 중국어입니다. 게다가 『엽문』에서는 유창한 영어 실력도 선보였습니다. 연기력도 더욱 성장하겠지요. 장기적으로 보면 중화권에서 그리고 세계에서 인지도를 서서히 뻗어나가지 않을까요?"(패션 에디터)

 

 

중국 속담에 "女大十八変(여대십팔변)"이라는 말이 있다. 여자는 자라면서 몇번이나 외모가 변하고 아름다워진다(女性は大きくなるにつれて何度も容姿が変わり、美しくなっていく)는 뜻이다.

 

코우키완다도 아직 한창 클 수 있는 18세. 두 사람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 ⋱⋰ ⋱⋰ ⋱⋰ ⋱⋰ ⋱⋰ ⋱⋰ ⋱⋰ ⋱⋰ ⋱⋰ ⋱⋰ ⋱⋰

▼기무라 타쿠야 딸"기무라 코우키"작은 키때문에 '샤넬 홍보대사'짤렸나?

 

기무라 타쿠야 딸"기무라 코우키"작은 키때문에 '샤넬 홍보대사'짤렸나?

코우키 '샤넬'로부터 해고, 쿠도 시즈카 엄마와도 의견 대립? ⋱⋰ ⋱⋰ ⋱⋰ ⋱⋰ ⋱⋰ ⋱⋰ ⋱⋰ ⋱⋰ ⋱⋰ ⋱⋰ ⋱⋰ ⋱⋰ Koki,がシャネルからお払い箱に…静香ママとも意見対立?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