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라시 사실상 해체?니노미야 카즈나리 아빠어필,도쿄올림픽 완전체 꿈 무산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6. 26. 22:40

본문

반응형

아라시"분열의 위기"가 선명. 니노미야의 노골적인 아빠 어필에 팬들 격노, 사쿠라이 쇼&아이바 마사키 둘만 NHK올림픽 담당으로 재집결의 꿈 무산

⋱⋰ ⋱⋰ ⋱⋰ ⋱⋰ ⋱⋰ ⋱⋰ ⋱⋰ ⋱⋰

嵐、“分裂の危機”が鮮明に。二宮の露骨なパパアピールにファン激怒、櫻井&相葉だけのNHK五輪で再集結の望み消滅

 

톱아이돌로서 계속 군림해온 <아라시>가 활동을 쉰지 반년이 지났다. 멤버들은 솔로로 활동을 계속하고 있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그다지 기쁘지만은 않은 움직임이 최근 보인다.

 

여전히 그룹의 활동 재개는 불투명하지만, 일부에서는 이미 <아라시>가 분열의 위기적 상황에 놓여있다는 시각도 있는 것 같다. 

 


니노미야 카즈나리가 아내의 부모님댁에 나들이, 가속화시키는 "탈아이돌"

﹌﹌﹌﹌﹌﹌﹌﹌﹌﹌﹌﹌﹌﹌ 
원인은 니노미야 카즈나리(38)에서 시작된다.

2019년에 결혼한 전직 프리 아나운서 A씨와의 사이에서 대망의 첫 아이(장녀)가 올해 3월에 태어났다. 아빠가 된 점도 있어서인지 '탈아이돌'의 움직임을 가속화시키고 있다. 

 


<문춘 온라인>에 따르면 38번째 생일을 맞은 다음 날인 이달 18일, 아내와 아기를 데리고 아내의 고향인 아키타아키타 시에에 내려갔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생후 3개월된 딸을 보여주기 위해 갔었던 모양이다. 

일반적인 부부라면 보통의 행동이지만, 많은 팬들을 보유한 니노미야 카즈나리에게는 '금단의 행위'. 응원하는 팬들을 슬프게 할 수 있는 행동으로 이전대로였다면 자제했을 것이다. 


또한, 니노미야는 이달 10일에 방송된 『메자마시 테레비』(후지TV 계열)에 출연했을 때, 왼손 약지에 반지를 끼고 등장했는데, 이러한 금기라 할 수 있는 행동에 팬들은 술렁거렸다. 

당당히 반지를 낀 채 방송에 나온 "니노미야 카즈나리"

 

쟈니스 사정에 정통한 주간지 기자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여러가지 억측이 난무하고 있지만, 니노미야 씨의 확신범설이 강해지고 있어요. <아라시>의 활동도 중지되고 결혼해서 아빠가 된 지금, 니노미야 씨는 배우로 살아갈 각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탈아이돌', '탈아라시'를 가속화시키고 있는 듯해요. 노골적인 아빠 어필도 그 일환이라고 합니다

멤버들 중에 유일한 기혼자이자 아이까지 있으니, 역시 가장 소중한 것은 가족이라 할 수 있는 것도 어쩔 수 없다. <아라시>로서  활동을 최소화하고, 일정 거리를 두려는 니노미야 카즈나리. 앞으로도 그러한 움직임을 명확해질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NHK 올림픽 방송은 사쿠라이 쇼아이바 마사키 둘만 담당, 팬들 깜짝

﹌﹌﹌﹌﹌﹌﹌﹌﹌﹌﹌﹌﹌﹌ 
한편 다른 방향에서도 <아라시> 멤버들의 독립화가 눈에 띈다.

NHK 도쿄 올림픽 방송의 스페셜 네비게이터로 선정됐었던 5명의 완전체 <아라시>, 하지만...

 

개최까지 한 달 남자, 각각의 민간 방송국들이 도쿄 올림픽 방송 개요를 발표하는 가운데, <아라시>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던 NHK. 23일, 이와 관련하여 상세한 내용을 밝히며, 사쿠라이 쇼(39)와 아이바 마사키(38) 이렇게 둘이서 담당한다고 발표했다.

당초 멤버 5명으로 취임했던 도쿄 올림픽 스페셜 네비게이터. 그러나 1년의 개최 연기가 된 사이에 <아라시>는 활동을 중지하며, 그 거취가 주목되고 있었다. 

 

NHK 올릭픽 방송에서 둘만 담당하기로...

 

"한정적으로 올림픽 기간에만 재집결하는 것 아니냐?"라고 한가닥 희망을 걸었던 팬들(一縷の望みを託すファン)도 있었지만, 뚜껑을 열어 보니 사퇴만큼은 하지 않았지만 사쿠라이 쇼&아이바 마사키, 이 둘 뿐이었다. 이 결정에 실망하는 목소리도 많았다.

 

"완전히 연예계 활동에서 멀어진 오노 사토시 씨는 빼고라도, 4명이서 담당할 것이라는 소문도 있었습니다. '활동 중지 기간 중 멤버의 공동출연은 두 사람까지만 할 것"이라는 <아라시>의 룰을 따랐다는 시각도 있지만, 니노미야 씨가 거부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2023년 대하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마츠모토 씨는 담당해도 좋을 것같은데, 배우에 중점을 두기로 결정해서 마츠모토 씨도 마음이 내키지 않았을 것입니다(俳優に軸足を置くと決めていて、松本さんも乗り気ではなかったはずです).

 

 

이미 멤버들의 마음은 제각각이 되어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지요"(앞의 연예기자) 

활동을 중지한지 반년. 팬들 입장에서는 슬프기 그지없지만, 각자의 생각이나 사정을 우선시한다고 해도, 아무도 트집잡을 수 없다. 

"포스트 아라시"로 알 수 있는 거의 절망적인 활동 재개 

﹌﹌﹌﹌﹌﹌﹌﹌﹌﹌﹌﹌﹌﹌

<아라시> 팬들이 한가닥의 희망을 걸었던 '도쿄 올림픽의 일시적인 활동 재개'. 하지만 그 벽은 상상 이상으로 높아서, 재집결이 얼마나 현실적으로 힘들어진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결과가 되고말았다. 

 

 

이미 쟈니스 사무소와 방송국에서는 '포스트 아라시'의 움직임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그 선두주자로 꼽히는 King&Prince(킹프리)가 올가을부터 닛폰TV 정규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이 거의 확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정식 발표는 없지만, 5월 23일 파일럿 버전으로 방송된 지상파에서 최초로 이름을 건 『King & Princeる』(킹프루)가 정규화될 전망이라고 <일간 대중>이 보도했다. 

 

포스트 아라시는 킹앤프린스

 

<킹앤프린스>는 이번 여름에 방송을 예정하고 있는 『24시간 테레비』의 메인 사회자로도 결정되어있어서, 닛폰TV가 진심으로 <아라시>의 다음 스타로 키우려 하고있다는 것을 엿볼 수 있다. 

"이러한 움직임이 가속화되는 배경에는, <아라시>재집결이 거의 절망적이라고 방송국 측이 판단한 측면이 있습니다. 언제까지나 불투명한 활동 재개를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포스트 아라시를 키우는 것은 소속사도 방송국도 급선무니까, 이번에는 더욱 두드러지게 활발화시키겠지요"(앞의 연예기자) 

 

 

<아라시> 멤버들 각각의 움직임뿐만 아니라, 주위의 상황을 보아도 활동 재개의 어려움을 알 수 있는 것 같다. 

 

『아라지오(嵐ジオ)』의 한정 부활이 오직 팬들의 기쁨 

﹌﹌﹌﹌﹌﹌﹌﹌﹌﹌﹌﹌﹌﹌

팬들에게는 복잡한 일들만 눈에 띄지만, 그런 가운데 기쁜 소식도 있었다. 

2020년 10월부터 12월에 걸쳐서 <아라시>의 팬클럽에서 제공한 음성 콘텐츠 『아라지오(嵐ジオ)』가 한정 부활한다고 이달 16일에 발표된 것이다.

 

아라지오』는 팬클럽 회원 한정의 음성 콘텐츠로 라디오와 같은 분위기로 5명의 토크를 들을 수 있어서, 팬들로부터도 인기가 높았다. 이번에는 7월 28일에 라이브 영상 작품 『아라페스2020 at 국립 경기장』이 발매되는 기념으로 제공된다고 한다. 

한정 부활하는 『아라지오』에서는 사쿠라이 쇼 & 마츠모토 준, 니노미야 카즈나리 & 아이바 마사키의 두 팀으로 나뉘어 토크를 한다고 하는데, <아라시> 팬들에게는 오랜만에 밝은 뉴스다.

 

실제로 두 팀의 애칭인 '쇼준(翔潤)', '니노아이(にのあい)'가 트위터에서 트렌드에 입성하는 등의 호응이 있었다. 


"오노 씨가 없는데 『아라지오』 부활은 애매하다라는 팬들도 있는 듯합니다. 하지만 그 점만 빼면 기쁜 소식이겠지요. 아직 공개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팬클럽에서는 멤버들에게 물어보고 싶은 것과 상담하고 싶은 것 등의 사연 모집을 했습니다. 마치 <아라시>의 라디오가 부활한 것처럼 떠들썩해서, 상당한 메시지가 도착했다고 합니다"(앞의 연예기자)

<아라시> 멤버들도 이미 모두 40대 근처의 세대. 설령 앞으로 뿔뿔히 흩어진다 하더라도, 팬들만큼은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아라시> 추억돋는 극비 과거영상 모음٩(ˊᗜˋ*)و

 

⋱⋰ ⋱⋰ ⋱⋰ ⋱⋰ ⋱⋰ ⋱⋰ ⋱⋰ ⋱⋰ ⋱⋰ ⋱⋰ ⋱⋰ ⋱⋰

▼아라시"오노 사토시" 여친과 방문한 "교토 료칸"어디?가격은?(쟈니스)

 

아라시"오노 사토시" 여친과 방문한 "교토 료칸"어디?가격은?(쟈니스)

<아라시> 오노 사토시가 새 애인과 찾은 청춘의 땅에서 꼭 만나고 싶었던 "교토의 누님" ⋱⋰ ⋱⋰ ⋱⋰ ⋱⋰ ⋱⋰ ⋱⋰ ⋱⋰ ⋱⋰ 嵐・大野智が新恋人と訪れた青春の地で、どうしても会いたか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