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시하라 사토미 줄줄이 망했다"소악마 캐릭터"끝?(사랑은 Deep하게)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7. 1. 22:52

본문

반응형

<출처>문춘온라인20210629

이시하라 사토미"드라마 4연패" 30대 중반에 맞닥뜨린 "소악마 캐릭터의 장벽"

⋱⋰ ⋱⋰ ⋱⋰ ⋱⋰ ⋱⋰ ⋱⋰ ⋱⋰ ⋱⋰

石原さとみ“ドラマ4連敗” 30代半ばでぶつかった“小悪魔キャラの壁”

 

6월 9일, 드라마 <사랑은 Deep하게(恋はDeepに)>(닛폰TV)가 종영했다.

 

이시하라 사토미(石原さとみ, 34)가 결혼 후 첫 주연을 맡으며 높은 관심을 받았지만, 시청률이 두 자릿수를 기록한 것은 첫회 뿐이었다. 제2화 이후는 7~8%대에 그쳤다.

 


처음 예정보다1화가 줄어든 속사정

﹌﹌﹌﹌﹌﹌﹌﹌﹌﹌﹌﹌﹌﹌ 

이 드라마는 이시하라 사토미가 맡은 해양생물(인어)이 인간의 모습을 하고 나타나 바다의 환경을 지키려는 스토리다. 처음 예정보다 1화가 적은 9화로 끝마치며, 낮은 시청률에 따른 '조기종영'이라는 이야기가 들려왔다. 

 


이 드라마의 관계자는 말한다. 

"실은 1월 중순에 이시하라 사토미가 코x나에 감염된 사실이 알려지며, 그녀의 촬영이 2주간 중단된 것이 주요 요인입니다. 촬영 종료인 3월 말까지 전부 찍지 못했고, 4월 이후에는 주요 배우들에게 다음 스케줄이 잡혀있었기 때문에 1화가 줄어든 것입니다

뉴스에 보도된 "이시하라 사토미상 <양성> 증상없음"

 

이시하라 사토미가 코x나 감염이라는 불운의 장벽에 부닥친 것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여름 <언성・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アンサング・シンデレラ)>(후지)도 긴급사태 선언으로 촬영이 2개월간 중지되며 방송 시작도 3개월이나 늦어졌다. 

 

일드<언성・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

 

"이시하라는 촬영이 중단되기 전의 씬과 자연스럽게 연결하기 위해, 몸매의 변화가 없도록 집에서 트레이닝하며, 식사 관리도 철저히 하는 등 열성을 보였었는데, 평균 시청률은 9.6%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코x나가 찬물을 끼얹은 것은 부정할 수 없어요(コロナに水を差されたのは否めない)"(후지 관계자)

 

예전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地味にスゴイ!校閲ガール・河野悦子)>(2016년 닛폰TV)에서 12.4%, <언내추럴(アンナチュラル)>(2018년 TBS)에서 11.1%로 안정된 두 자릿수 평균 시청률을 내보였던 여배우로서 정평이 있었던 이시하라 사토미

 

일드<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속 패션도 화제가 됨!

 


하지만 2018년<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高嶺の花)>(닛폰TV)이후, <Heaven? ~고락 레스토랑~(Heaven?~ご苦楽レストラン~)>(2019년 TBS), 그리고 <언성・신데렐라 병원 약사의 처방전><사랑은 Deep하게>가 4작품 연속으로 평균 시청률은 한 자릿수에 그쳤다. 

 

30대 중반에 맞닥뜨린 "소악마 캐릭터의 장벽" 

﹌﹌﹌﹌﹌﹌﹌﹌﹌﹌﹌﹌﹌﹌

"이시하라는 『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의 저조한 성적이 충격이었던가봐요. 종방연에서는 울면서 『폐를 끼쳐 죄송해요(ご迷惑をおかけしました)』라고 말했어요"(연예 기자) 

 

일드<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

 

이시하라는 그동안 일하는 여성 장르와 로맨틱 코미디를 특기로 여겨왔다.  

"경쾌한 로맨틱 코미디는 밝은 웃음과 설레임을 줄 수 있다(軽快なラブコメは、明るい笑いとトキメキを与えられる)』하고 기꺼이 선택하는 듯합니다"(사무소 관계자) 

 

 

특히 <실연 쇼콜라티에(失恋ショコラティエ)>, <디어 시스터(ディア・シスター)>((둘다 2014년 후지)에서 보인 글썽이는 눈으로 남자를 올려다보며 농락하는 소악마 캐릭터이시하라의 독무대였다(眼を潤ませて男を見上げ、翻弄する小悪魔キャラは石原の独壇場だった)

 

소악마 캐릭터(小悪魔キャラ)란 무엇?

작고 귀여운 악마. 매력적인 반면에 무섭기도 함. 남자를 가지고 노는 고혹적인 여성을 형용하는 표현으로 씀! 

원조 고멘녀의 위엄

 

 

▼<실연 쇼콜라티에>마츠모토 준을 농락했던? 이시하라 사토미의 눈빛, 소악마의 연기란? "나도 먹어줄래?"ㅋ


 

"하지만 '소악마의 장벽'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30대 중반이 되면서, 언제까지나 소악마 캐릭터라고는 할 수 없지요. 그래서 최근에는 어른의 연애 드라마에 도전하고 있지만, 예전처럼 폭발력은 없어요"(드라마 제작 관계자) 

 

그리고 이제는 연속 드라마 제일의 주연 여배우로 성장한 이시하라 사토미만의 '격(格)'의 장벽도 가로막고 있다.

과거에는 동세대의 젊은 꽃미남 배우들과 함께한 로맨틱 코미디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同世代の若手イケメン俳優とのラブコメで視聴者の心をわしづかみにしてきた). 

 

일드<리치맨, 푸어우먼>, 야마다 유

 

"리치맨, 푸어우먼(リッチマン、プアウーマン)』(2012년 후지)에서는 오구리 슌과 현재 부인인 야마다 유가 긴장할 정도의 좋은 호흡을 보였습니다.

 

실연 쇼콜라티에』의 마츠모토 준과도 소문이 났을 정도였고요. 『5시부터 9시까지 ~나를 사랑한 스님~(5→9~私に恋したお坊さん~)』(15년 후지)은 상대역이 실제로 교제로 발전한 야마시타 토모히사였지요"(앞의 연예기자) 

 

 

로맨틱 코미디의 이미지가 희박한 아야노 고와 함께했지만…… 

﹌﹌﹌﹌﹌﹌﹌﹌﹌﹌﹌﹌﹌﹌

하지만 이시하라 사토미의 격이 올라가면서 <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에서는 전형적인 미남형이 아닌 미네타 카즈노부(峯田和伸, 43)를 상대역으로 삼는 등 새로운 노선을 모색했지만 불발되었다.

 

일드<타카네노하나 ~그림의 떡~>에서 "미네타 카즈노부"와

 

연봉이 5000만엔 이상이라고 알려진 외국계 금융맨과 결혼한 이후에 임한 <사랑은 Deep하게>에서는 상대역으로 로맨틱 코미디의 이미지가 희박한 아야노 고(綾野剛, 39)라는 카드를 꺼냈다. 

"이시하라는 매니저를 통해서 아야노 고에게 편지를 보내는 등 거리를 좁히려고 했어요. 하지만 지금까지 연기한 적 없는 자상한 남자역은 아야노에게도 어려웠던 모양입니다(これまで演じたことのない優男役は、綾野にとっても難しかったようだ)"(앞의 드라마 관계자)

 

그림의 떡을 너무 원해도 안되는 것이니, 여배우도 참 어렵다(“高嶺の花”すぎてもいけないとは、女優もなかなか難しい).・。

 

 

⋱⋰ ⋱⋰ ⋱⋰ ⋱⋰ ⋱⋰ ⋱⋰ ⋱⋰ ⋱⋰ ⋱⋰ ⋱⋰ ⋱⋰ ⋱⋰

▼이시하라 사토미 숏컷헤어 변신,잘생긴 남편 사진

 

이시하라 사토미 숏컷헤어 변신,잘생긴 남편 사진

이시하라 사토미, 신혼 남편이 빌린 수억엔 호화 아파트가 아니라 귀가한 다른 곳 ⋱⋰ ⋱⋰ ⋱⋰ ⋱⋰ ⋱⋰ ⋱⋰ ⋱⋰ ⋱⋰ 石原さとみ 新婚夫が借りた数億円豪華マンションではない帰宅先

lllllllliilll.tistory.com

▼이시하라 사토미 인기 급락과 이혼 위기 우와사(아야노 고,사랑은 Deep하게)

 

이시하라 사토미 인기 급락과 이혼 위기 우와사(아야노 고,사랑은 Deep하게)

이시하라 사토미 인기 급락과 이혼 위기. 코X나 "은폐"로 아야노 고 분노, 종교 문제로 부부에게 빨간불 ⋱⋰ ⋱⋰ ⋱⋰ ⋱⋰ ⋱⋰ ⋱⋰ ⋱⋰ ⋱⋰ 石原さとみに人気急落と離婚危機。コロナ“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