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시노 겐"아라가키 유이"와 감동의 신혼생활 고백!아직 따로 사는中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7. 2. 23:42

본문

반응형

<출처>엔터MEGA20210701

호시노 겐, 아라가키 유이와의 "감동의 신혼 생활"을 고백! "유이짱" 호칭에 기절하는 팬들 속출

⋱⋰ ⋱⋰ ⋱⋰ ⋱⋰ ⋱⋰ ⋱⋰ ⋱⋰ ⋱⋰

星野源、新垣結衣との“感動の新婚生活”を告白!「結衣ちゃん」呼びに悶絶するファン続出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호시노 겐(星野源, 40)이 6월 30일에 방송된 토크쇼 『여기저기 오-도리- ~카스가의 가게는 열려있어요?~』(tv도쿄 계열)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5월에 결혼을 발표한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新垣結衣, 33)와의 생활을 이야기했는데, 그 중에서 아라가키를 '유이짱(結衣ちゃん)'으로 부른 것에 대해 반향이 일어나고 있다. 

토크쇼에 출연한 "호시노 겐"

 

방송에서는 호시노 겐이 고생했었던 밑바닥 시절과 스타가 된 뒤의 바쁜 생활(下積み時代の苦労やブレイク後の多忙な生活)을 회상했다.

 

가장 바빴던 시기에 지주막하 출혈(くも膜下出血)로 쓰러진 뒤, "릴랙스하는 시간을 만드는 것도 소중하구나(ホッとする時間をつくるのも大事)"라고 절실히 깨닫고, 일과 생활을 대하는 방식을 바꾸었다고 한다. ※지주막하 출혈 - 뇌의 지주막 아래 공간에 뇌출혈이 일어나는 질환ㅠ

 

그 이야기를 듣고, 진행자인 개그콤비<오도리>의 와카바야시 마사야스는 "혼자서 오래 살았잖아요? 아내분이랑 같이 밥 먹을 때 감동하지않나요?(一人暮らし長いじゃないですか? 一緒にご飯食べてる時、感動しません? 奥様と)"라고 질문했다.

 

호시노 겐은 "유이짱이랑. 네. 그쵸, 감동해요. 너무 감동해요(結衣ちゃんと。はい。そうですね、感動します。すごく感動します)"라며 자연스럽게 이야기의 흐름 속에 아라가키 유이의 이름을 꺼내며 대답했다. 

 

 

이어서 호시노 겐은 아직 아라가키와 함께 살고 있지 않으며, 서로의 집을 오가고 있다며 구체적인 생활상도 언급했다.

 

"밥 먹을 때, 오늘 있었던 일을 말한다던가. 상의할 것이 있어도 앞으로 평생 함께 하기로 정한 상대이니까, 전부 말할 수 있잖아요?

 

 

진솔하게 『이거 어떻게 생각해?』하고 상의할 시간을, 예를 들어 심야 1시에 차를 마시면서 할 수 있다는 것은 너무나 감동이예요"라며 아라가키 유이와 함께하는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고 있는 모습이 엿보였다.

 

호시노 겐 아라가키 유이와의 생활에 대해서 이렇게까지 솔직하게 말한 적은 없었는데, 친분이 있는 <오-도리->의 프로그램이였기에 가능했던 토크에 큰 반향이 일어났다. 

 

 

 

 

그 중에서도 호시노 겐의 입에서 툭 흘러나온 "유이짱"이라는 호칭에 반응하는 시청자들이 속출했다.

 

인터넷 상에서는는 "유이짱 호칭의 파괴력!(結衣ちゃん呼びの破壊力!)", "겐상이 『유이짱』이라고 부르는 것에 감동해버렸어(源さんの『結衣ちゃん』呼びで感動しちゃったよ)", "와카바야시상이 조심해서 『아내분』이라고 칭했는데, 호시노상이 『유이짱』이라고 고쳐 말한 점이 귀중하다(若林さんが気を遣って『奥さん』って言って、それを星野さんが『結衣ちゃん』って言い直すのが尊い)"라는 댓글들이 쏟아졌다.

결혼 발표 초기에는 질투하는 듯한 반응도 적지 않았지만, 이렇게나 솔직하게 속마음을 털어놓자, 두 사람을 응원하고 싶어지는 사람들이 대부분인 듯하다.

 

 

쌍방의 팬들로부터 "행복해 보여서 좋다(幸せそうでよかった)", "진짜루 겐상각키는 영원히 행복했으면 좋겠어(マジで源さんとガッキーは永遠に幸せになってほしい)", "각키의 결혼은 충격이었지만 호시노 겐이라면 용서할 수 있어(ガッキーの結婚はショックだったけど星野源なら許せる)"라는 목소리가 전해지고 있다.

 

이번 토크만으로도 상당한 파괴력이 있었는데, 팬들로서는 아라가키 유이로부터도 결혼 생활에 대해서 듣고싶을 것이다. 머지않아, 아라가키가 직접 호시노 겐에 대한 마음을 들려주는 날이 올까?・。

 

 

 

⋱⋰ ⋱⋰ ⋱⋰ ⋱⋰ ⋱⋰ ⋱⋰ ⋱⋰ ⋱⋰ ⋱⋰ ⋱⋰ ⋱⋰ ⋱⋰

▼아라가키 유이 결혼,"호시노 겐"을 택한 이유,16살의 각키

 

아라가키 유이 결혼,"호시노 겐"을 택한 이유,16살의 각키

각키 결혼 호시노 겐과 "직장 결혼"이 납득된 이유 ⋱⋰ ⋱⋰ ⋱⋰ ⋱⋰ ⋱⋰ ⋱⋰ ⋱⋰ ⋱⋰ ガッキー結婚 星野源との「職場結婚」が腑に落ちた理由 가수 겸 배우 호시노 겐(星野源, 40)과 배우

lllllllliilll.tistory.com

▼호시노 겐 결혼,前여친"아이코"의 팬은 울었다(니카이도 후미,aiko의 저주)

 

호시노 겐 결혼,前여친"아이코"의 팬은 울었다(니카이도 후미,aiko의 저주)

호시노 겐의 결혼으로 "전여친"aiko의 팬들은 복잡한 마음!? 실연song"투명 드롭"의 가사가 "너무 의미심장하다" 또다시 화제 ⋱⋰ ⋱⋰ ⋱⋰ ⋱⋰ ⋱⋰ ⋱⋰ ⋱⋰ ⋱⋰ 星野源の結婚に“元カノ”ai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