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요코하마 류세이"인기 침체로 배우생명의 위기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7. 6. 23:24

본문

반응형

<출처>MAG2NEWS20210625

요코하마 류세이 팬들의 이탈이 가속?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에서 무카이 오사무에게 완패, 인기 침체로 배우 생명의 위기, 열애 보도가 치명상이 될 우려도

⋱⋰ ⋱⋰ ⋱⋰ ⋱⋰ ⋱⋰ ⋱⋰ ⋱⋰ ⋱⋰

横浜流星のファン離れが加速?『着飾る恋』で向井理に完敗、人気低迷で俳優生命の危機、熱愛報道が致命傷の恐れも

 

여배우 카와구치 하루나(川口春奈, 26)가 주연을 맡아, 배우 요코하마 류세이(24)와 함께한 드라마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着飾る恋には理由があって)』(TBS계열)가 22일에 최종회가 방송되었다.

 

요코하마의 여러 심쿵한 대사들로 흥분한 팬들도 많았지만, 한편 조금 걱정스러운 현상도 일어나고 있는 듯하다.

 

일드<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요코하마 류세이에게 심쿵하지만, 의외의 라이벌 출현!? 

﹌﹌﹌﹌﹌﹌﹌﹌﹌﹌﹌﹌﹌﹌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는 가치관이 다른 사람들이 한 지붕 밑에서 다양한 사랑을 펼치는 러브 스토리다. 7년 반 만의 연속 드라마 주연을 맡은 카와구치 하루나가 여주인공 마시바 쿠루미를, 요코하마 류세이마시바의 룸쉐어 멤버인 후지노 슌을 맡았다. 

 

 

카와구치와 요코하마가 해피엔딩으로 끝날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고 있었는데, 그 만큼 화제가 되고 있는 두 사람이다.

 

요코하마카와구치에게 "앞으로도 쭉, 평생 사겨주세요(この先ずっと、一生付き合ってください)"라고 고백하는 장면은 "가슴이 두근두근해(胸がキュンキュンする)", "류세이군 너무 귀여워(流星くんかわいすぎる)"라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요코하마 류세이 심쿵씬 모음영상(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드라마에서는 카와구치 하루나가 다니는 회사의 전 사장인 하야마 쇼고를 연기한 무카이 오사무(向井理, 39)가 요코하마 류세이의 연적이라는 설정이었는데, 실은 현실 세계에서도 무카이요코하마를 가로막고 있다고 한다.

 

 

요코하마 류세이에서 무카이 오사무로 갈아타는 팬들 속출 

﹌﹌﹌﹌﹌﹌﹌﹌﹌﹌﹌﹌﹌﹌

도대체 무슨 일이냐 하면, 바로 요코하마 류세이의 팬들이 이탈하고 있는 것이다.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를 매주 시청하던 이들은 요코하마 류세이의 팬인 여성들이 대부분이었는데, 함께 연기한 무카이 오사무의 잘생긴 외모가 두드러지며, 무카이에 대한 평가가 상승했다. 무카이 오사무의 등장에 조마조마 두근두근하는 시청자들이 급증했다고 한다. 

 

연예 사정에 정통한 주간지 기자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원래 무카이 씨는 미남 배우로 유명했는데요. 나이도 있다보니, 최근에는 젊은 여성들이 즐겨볼 듯한 러브 스토리에는 출연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번 드라마는 도처에 잘생긴 무카이 씨의 모습이 나와서, 새삼 미남인 점을 깨달은 요코하마 류세이의 팬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무카이 오사무 씨로 갈아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듯합니다(向井さんに乗り換える人たちが増えているようです)

 

무카이의 평판이 회를 거듭할 때마다 높아지며, 특히 마지막회에서 여주인공 마시바에게 내뱉는 대사인 "짝사랑이 아니였어. 알아채는 것이 조금 늦었지만말야(片想いじゃなかったよ。気付くのがちょっと遅かったけど)"라며 자신도 마시바를 좋아했었다고 고백하는 장면에 팬들은 대흥분했다. 

 

"너무 멋있어(かっこよすぎる)", "류세이팬이지만 무카이 오사무가 좋아졌어", "무카이 오사무의 잘생김은 차원이 다르네(向井理のイケメンぶりは別次元)" 등 칭찬하는 목소리로 고조되었다.


요코하마 류세이와 한바퀴 이상 나이차가 있는 무카이 오사무. 반짝반짝했었던 시절의 무카이를 잘 알지 못하는 10~20대 초반의 여성들에게는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의 무카이는 왕자님 같은 인상을 주었다.

 

 

증가하는 요코하마 류세이에서 무카이 오사무에 갈아타는 팬들. 요코하마에 있어서는 뜻밖의 재난(とんだ災難)이 되어 버린 것 같다.

 

낮은 시청률에 허덕이는 요코하마 류세이는 시청률을 올리지 못한다?

﹌﹌﹌﹌﹌﹌﹌﹌﹌﹌﹌﹌﹌﹌ 
드라마와 영화 출연이 계속되는 잘나가는 요코하마 류세이. 이런 그의 활약은 동세대 배우들 중에서도 톱클래스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 요코하마의 출세작을 말하자면, 2019년 1월 시즌에 방송된 후카다 쿄코 주연의 드라마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初めて恋をした日に読む話)』(TBS계열)를 꼽을 수 있다.

 

머리카락를 핑크색으로 물들인 불량 고교생역을 맡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스타 대열에 올라섰다. 

 

이후 지속적으로 연속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요코하마 류세이인데, 실은 그다지 반갑지 않은 데이터도 있다. 주연 혹은 2번째 포지션이 많은 요코하마인데 실은 모두 시청률이 낮아서, 숫자 상으로는 결과를 전혀 내지 못하고 있는 점이다.

일드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세이노 나나(清野菜名, 26)와 공동 주연을 맡았던 2020년 1월 방송된 드라마 『백도 흑도 아닌 세계에서, 판다는 웃는다(シロでもクロでもない世界で、パンダは笑う。)』는 평균 시청률이 8.1%이었으며, 그 해 8월 시즌 드라마에서 하마베 미나미와 공동 주연한 『우리들은 미쳤다(私たちはどうかしている)』는 평균 시청률이 8.9%에 그쳤다.

 

일드<백도 흑도 아닌 세계에서, 판다는 웃는다>, <우리들은 미쳤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역시 8.0%로 모두 한 자릿수라는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제는 '시청률을 이끌어내지 못하는 젊은 배우'로 낙인 찍인 것이 현실이다. 

 

물론 시청률이 전부일 수는 없지만, 인기를 나타내는 하나의 바로미터인 점은 변함이 없다. 이러한 결과로 요코하마 류세이는 "소속사의 밀어붙이기로 인기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 아니냐?"라고 야유하는 목소리도 들려온다.

요코하마의 입장에서는 꾸준하게 활동을 해온 사이에 자신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드라마를 남기고 싶을 것이다.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상, 그러한 비판하는 목소리는 시청률이라는 숫자의 결과로 입을 다물게 할 수밖에 없다.

 

 

여성 스캔들로 단번에 팬소멸의 우려

﹌﹌﹌﹌﹌﹌﹌﹌﹌﹌﹌﹌﹌﹌

팬이탈과 낮은 시청률을 지적받는 요코하마인데, 함께 출연한 여배우와 소문 나기 쉽상이라는 일면도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요코하마는 스킨케어 브랜드 <recipist>의 공식 앰배서더로 함께한 여배우 츠치야 타오(土屋太鳳, 26), 드라마 『당신 차례입니다(あなたの番です)』에서 함께 연기한 그룹<노기자카46> 출신 여배우인 니시노 나나세(西野七瀬, 27), 드라마 『우리들은 미쳤다』에서 함께한 하마베 미나미 등과 열애설이 돌았다.

 

츠치야 타오

 

니시노 나나세

 

하마베 미나미


하지만 어느 하나 결정적인 사진과 보도 등은 없어서, 팩트라고는 할 수 없다.

 

인터넷 상에서는 "요코하마 류세이는 협연자 킬러"라는 소리도 있긴하지만, 출연진과 소문이 나는 것은 인기 배우의 숙명과도 같다. 요코하마 본인도 별로 신경을 쓰지는 않을 것이다. 

다만 팬들 사이에서는 요코하마가 스캔들이 전무한 깨끗한 이미지가 있어서, 이것이 호감도를 높이고 있는 포인트이기도 하다. 그렇다고 해도 요코하마 류세이도 올해로 25세다. 어떠한 열애 보도가 나온다고 해도 이상하지는 않다. 

"특히 니시노 나나세 씨랑은 암시 행동인 듯한 것이 많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정말 교제 중 아닌가?』라고 느끼고 있는 사람이 있는 듯합니다. 하지만 올해 12월에는 『당신 차례입니다』의 극장판 공개가 예정되어 있어서, 열애의 신빙성은 낮다고 여겨지고 있습니다"(앞의 연예 기자) 

▼요코하마 류세이X니시노 나나세 열애동거中?

 

요코하마 류세이X니시노 나나세 열애동거中?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요코하마 류세이가 니시노 나나세와 "극비 동거"? 드라마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침체에도 교제는 순항, 암시발언 연발로 팬들 비명 ⋱⋰ ⋱⋰ ⋱⋰ ⋱⋰ ⋱⋰ ⋱⋰ ⋱⋰ ⋱⋰ 横浜流

lllllllliilll.tistory.com

 

그러나 만약 요코하마 류세이에게 여성 스캔들이 터진다면, 엄청난 팬이탈로 이어져 버릴 가능성이 있다. 아직 승부처가 남아있는 요코하마인 만큼 여성 관계는 금기사항으로 최대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을 터이다.

 

그렇기때문에 그를 노리는 이들은 주간지 기자인데, 이럴 때가 가장 위험하다. 어쩌면 요코하마에 관한 여성 관련의 모종의 정보를 이미 쥐고있을지도 모른다.・。

 

.                            |
 ╲           ╱
          /
   ╲        ╱
  ╲  지금

                        ╱
- -  경고하는 거?    - - -
  ╱          ╲
 ╱  /                                 .
  ╱        ╲
     / |   
       . 

⋱⋰ ⋱⋰ ⋱⋰ ⋱⋰ ⋱⋰ ⋱⋰ ⋱⋰ ⋱⋰ ⋱⋰ ⋱⋰ ⋱⋰ ⋱⋰

▼하마베 미나미 감시생활中? "나카무라 토모야,요코하마 류세이"열애 암시

 

하마베 미나미 감시생활中? "나카무라 토모야,요코하마 류세이"열애 암시

하마베 미나미, 멘탈 붕괴의 위기? 나카무라 토모야 , 요코하마 류세이와 친밀감 과시, "암시 여왕"화 뒤편에 감시 생활과 드라마 부진의 엄청난 스트레스? ⋱⋰ ⋱⋰ ⋱⋰ ⋱⋰ ⋱⋰ ⋱⋰ ⋱⋰

lllllllliilll.tistory.com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무카이 오사무"나쁜 인성 개조시킨 아내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무카이 오사무"나쁜 인성 개조시킨 아내

무카이 오사무는 너무 나쁜 성격때문에 "미움받는 대상"? 위에서 내려보는 듯한 거만함에 배우 생명의 위기, 젊은 배우들의 대두에 초조해서 캐릭터 변신 ? ⋱⋰ ⋱⋰ ⋱⋰ ⋱⋰ ⋱⋰ ⋱⋰ ⋱⋰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