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또! 욕먹는 기무라 타쿠야 딸"코우키"(쿠도 시즈카)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7. 9. 23:19

본문

반응형

<출처>프라이데이디지털20210706

코우키 "허리띠 밟기"에 이은 재해지 코멘트 비난 쇄도로 쿠도 시즈카의 보호자 책임

⋱⋰ ⋱⋰ ⋱⋰ ⋱⋰ ⋱⋰ ⋱⋰ ⋱⋰ ⋱⋰

Koki,「帯踏み」に続き被災地コメ炎上で工藤静香の保護者責任



"오늘도 비가 오네요. 더 이상 피해가 나오지않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今日も雨ですね。これ以上被害が出ませんように祈っています)"

이 글은 기무라 타쿠야(木村拓哉)와 쿠도 시즈카(工藤静香)의 둘째 딸이자 연예인인 코우키(Koki,)가 아타미(熱海)의 산사태 재해에 대해 인스타그램에 올린 메시지다. 이 말만 보면 얌전한 얼굴로 말하는 모습을 상상할지도 모르겠으나... 현실은 한참 거리가 멀었다(このコメントだけを見ると神妙な面持ちで言っている姿を想像するかもしれないが…現実はかけ離れていた).

 

아타미의 심각한 재해 현장 모습


 

 

그녀의 메세지에는 『Going to shooting with my coffee and@louisvuitton bag』이라고 적혀있는데, 고급스러운 차내에서 프랑스 고급 브랜드<루이뷔통> 가방을 손에 쥐고, 커피를 마시며 여유로운 듯한 모습의 영상을 올렸다.

 

사진 속에 코우키는 만면의 미소를 짓고 있는데, 영어 코멘트 뒤에 서두에서 밝힌 재해지에 대한 위로의 코멘트도 함께 올린 것이다.

 

 

▼글 따로 행동 따로 - 싱글벙글 기무라 타쿠야 딸 '코우키'



"이에 대해서 수십 명이 아직 연락이 닿지 않는 상황에서 '신중하지 못하다'라는 목소리가 속출하고 있어요(数十人がまだ安否不明という状況の中、“不謹慎だ”という声が続出しているのです).

 

홍보라는 말은 없었지만, 루이뷔통이라는 하이 브랜드를 알리는 글이었습니다.

 


본인은 아직 미성년이니, 그런 쪽으로 『섣부른 행동』이었다고는 생각치 못했겠지요(本人はまだ未成年であり、そのあたりの『うかつさ』に気づかなかったのでしょう). 다만, 그렇다하더라도 너무 동떨어진 글이었어요.

 

무너진 잔해 밑에서 구출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을지도 모르는 가운데, 고급 승용차에서 커피를 마시며, 고급 가방을 과시하는 행동은 역시나 사람들의 반감을 사버리죠. 홍보만 하려고 하다가, 문뜩 떠오른 재해지를 생각해서 함께 글을 쓰다보니 이렇게 된 것 아닌가 싶네요"(스포츠 신문 기자)

 

코우키의 인스타그램은 댓글란이 막혀있어 팬들의 반응을 볼 수 없지만(Koki,のインスタグラムではコメント欄が封鎖されているので), <야후재팬> 댓글란 등에서는

집과 가재 도구를 잃은 사람이 많은데 명품을 과시하다니(家や家財道具を失った人が多いのにブランド物を見せつけるとは) 
선전이란 문안은 구별해야만 하잖아. 주위의 어른들이 주의를 주었어야만 함(宣伝とお見舞いは分けるべきでしょう。周りの大人が注意するべき) 

이라는 등의 비난글이 쇄도 중이다.

 

코우키는 과거에 이탈리아의 고급 브랜드 <발렌티노>의 홍보 영상에서 '기모노의 허리띠처럼 보이는 것(着物の帯ようなもの)'이 땅바닥에 레드카펫처럼 깔려있고, 구두를 신은 그녀가 그 위를 밟는 듯이 걷는 연출로 논란을 일으킨 적이 있다.

 

물론 기업 측의 연출이었던 모양인데 "일본인이라면 거절했어야 한다"고 냉혹한 목소리가 코우키에게 향했다.

 
기무라 타쿠야 딸"코우키"발렌티노 광고삭제,화난 일본인?(영상첨부)

 

기무라 타쿠야 딸"코우키"발렌티노 광고삭제,화난 일본인?(영상첨부)

코우키 출연 '발렌티노' 광고가 삭제, 사죄문으로 더욱 거센 비판. "다다미에 신발신은 채", "속옷이 보이는 기모노"…과거에도 "일본문화 모욕'에 대한 비난 사례 ⋱⋰ ⋱⋰ ⋱⋰ ⋱⋰ ⋱⋰ ⋱⋰

lllllllliilll.tistory.com

 

"일은 너무 순조로워요. 세계적인 고급 브랜드로부터 제의가 이어지며, 이번에는 처음으로 영화에 데뷔하는데, 주연을 맡았어요. 촬영은 이미 시작되었구요.

 

헐리우드에도 인맥이 있는 호러 영화의 거장 시미즈 다카시(清水崇) 감독이 만드는 작품이기 때문에 앞으로는 세계에서 주목을 받아 할리우드에 진출하는 것도 꿈같은 이야기만은 아니죠 . 어쨌든 영어는 유창하니까요. 쿠도 시즈카 씨도 거기까지 노리고 있다고 생각해요"(연예 리포터) 

 

 

코우키가 활약하면 반드시 '부모의 후광(부모빨)'...아니 '엄마아빠 2배의 후광'이라는 등의 질투어린 댓글들을 SNS 등에서 볼 수 있는데, 그만큼 젊어서 성공했다는 방증일 것이다(Koki,が活躍すれば必ず“親の七光り”…いや“十四光りだ”などとやっかみ的コメントがSNSなどに出てくるが、それほど若くして成功しているという裏返しだろう)

본인은 세상의 목소리를 어떻게 받아드리고 있을지 모르지만, 미성년이라는 점도 있어 인스타그램과 발언의 내용은 매니저이자 소속사 사장 게다가 엄마인 쿠도 시즈카에게도 책임의 일부를 묻는 목소리가 높아질 것이다. 

 

"코우키 씨는 조그만 일로 논란이 되기 쉬운, 이른바 '화기엄금의 가연성 연예인(火気厳禁の可燃性タレント)'입니다. 그러니까 더욱 시즈카 씨는 주의를 했었어야만 합니다.

고급 가방과 럭셔리한 공간에서 위로의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해버리는 듯한 품성이라면, 텔레비전 생방송 등에서는 너무 두려워서 쓸 수가 없습니다. 


뭐, 좋든 나쁘든 그만큼 주목 받고있는 연예인이라는 것이지만, 그러한 점을 지도 했었더라면, 이번같은 비난은 막을 수 있었을 텐데 말이지요"(방송국 관계자)

 

 

태어나면서부터 그림으로 그린 듯한 '승자 인생(勝ち組人生)'을 걷고 있는 코우키. 언니 코코미(Cocomi)보다 논란이 되기 쉽상이지만, 엄마 쿠도 시즈카는 앞으로 다양한 의미에서 그녀를 지켜낼 수 있을까?・。

 

 

⋱⋰ ⋱⋰ ⋱⋰ ⋱⋰ ⋱⋰ ⋱⋰ ⋱⋰ ⋱⋰ ⋱⋰ ⋱⋰ ⋱⋰ ⋱⋰

▼기무라 타쿠야 딸 긴장하는中?더 예쁜 닮은 여배우 등장(엽문4 요나)

 

기무라 타쿠야 딸 긴장하는中?더 예쁜 닮은 여배우 등장(엽문4 요나)

코우키의 여배우 데뷔, 배경에 쿠도 시즈카가 경계하는 중국의 쏙 빼닮은 라이벌 ⋱⋰ ⋱⋰ ⋱⋰ ⋱⋰ ⋱⋰ ⋱⋰ ⋱⋰ ⋱⋰ Koki,の女優デビュー、背景に工藤静香が警戒する中国の「そっくりラ

lllllllliilll.tistory.com

▼기무라 타쿠야 깊어지는 고민,두 딸&가정사(쿠도 시즈카)

 

기무라 타쿠야 깊어지는 고민,두 딸&가정사(쿠도 시즈카)

기무라 타쿠야, "또 하나의 가족" 붕괴 위기. 스트레스가 쌓여 살빠졌나? 쿠도 시즈카의 가정원만 어필에 숨겨진 속사정 ⋱⋰ ⋱⋰ ⋱⋰ ⋱⋰ ⋱⋰ ⋱⋰ ⋱⋰ ⋱⋰ 木村拓哉、“もうひとつの家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