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지훈 14세연하 일본女와 결혼!한일커플 증가 이유?(김희철,모모,이상화)

일본연예계

by lllllllliilll 2021. 7. 12. 23:59

본문

반응형

<출처>문춘온라인20210710

일본인 여성은 남편에게 지극정성? 한국 연예계를 떠들썩하게한 "한일 커플"이 계속 생겨나는 이유(이지훈의 상대는 14세 연하의 유학생 출신)

⋱⋰ ⋱⋰ ⋱⋰ ⋱⋰ ⋱⋰ ⋱⋰ ⋱⋰ ⋱⋰

日本人女性は夫に尽くす? 韓国芸能界をにぎわす “日韓カップル” が生まれ続ける理由《イ・ジフンのお相手は14歳年下の元留学生》

 

"코x나의 팬더믹으로 일본과 오고가지도 못하는 가운데, 서로에 대한 굳은 신뢰를 바탕으로 조금 전에 우선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6월 22일 소속사를 통해 이러한 보고를 한 이는 한국의 가수 겸 배우 이지훈(42)이다. 혼인신고의 상대는 14세 연하의 일본인 여성이다. 

 


이지훈은 4월 인스타그램에서 올해 10월에 결혼 예정이라고 전했었지만, 코x나 시국에 앞이 막막한 상황 속에 혼인신고를 앞당기기로 한 것 같다. 새로운 결혼식 날짜는 9월 27일로 예정하고 있다. 현지 언론에서는 한국 연예계의 새로운 한일 커플에게 축복의 목소리가 모여들고 있다. 

 

 

한국에서는 반일 감정이 높아진 2019년 이후 수출규제 문제의 발생에 즈음하여, 한국 국내에서 활동하는 일본 연예인들까지 비판의 불똥이 튀는 일도 있었다. 

 

하지만 기분좋은 국제 결혼의 소식으로 그러한 소음은 좀처럼 들을 수 없다. 오히려 인터넷에서는 '페미니즘 혐오'가 일부 젊은 남성들에게 퍼지고 있는 세태를 반영한 것인지 '남편에게 정성을 다하는 일본인 여성'과 결혼해서 부럽다(“夫に尽くす日本人女性”と結婚できてうらやましい)라는 반응까지 보인다. 

 

'가족 생각'이 깊은 일본 여성에게 홀딱 반해

﹌﹌﹌﹌﹌﹌﹌﹌﹌﹌﹌﹌﹌﹌

1979년생인 이지훈은 1996년에 17세로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처음에는 타고난 외모로 '어린 왕자(「星の王子様)'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며 아이돌같은 인기를 누렸다. 이듬해에는 청소년 드라마에서 배우로도 진출했다.

 

 

 

 

2004년에는 욘사마 붐으로 뜨거워진 일본으로 건너가, 후지 TV의 단편 드라마 <뜨거운 꿈의 날~한일 월드컵 진실의 이면~(熱き夢の日~日韓ワールドカップ 真実の裏側~)>에서 주요 배역을 맡았었다. 

 

 

그 후에는 드라마와 뮤지컬 등 배우 활동을 열심히 하며, 일본에서도 종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일본어도 열심히 배우고 통역없이 무대 공연을 해낼 정도라고 한다. 7월 5일에도 직접 프로듀스한 신곡을 발표했으며, 8월에는 뮤지컬 공연을 앞두고 있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상대 여성은 1993년생. 유학생으로 한국에 온 뒤, 한국에서 생활하게 되었다고 한다. 가까워진 동기는 우연의 계기라고만 알려졌다. 부모님, 형제 그리고 그 아이들 총 18명의 대가족의 집안에서 사는 이지훈은 여자친구가 친부모처럼 자신의 가족을 대하는 모습을 보면서 평생을 함께 할 결심을 했다고 한다. 

 

또 예능 프로그램이나 SNS 등에서 "어린데 매우 성숙한 여성", "기쁨, 슬픔 그리고 아픔도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고 거듭 칭찬했다. 

 


 

<트와이스>와 <슈퍼 주니어>...톱아이돌 한일 커플도 

﹌﹌﹌﹌﹌﹌﹌﹌﹌﹌﹌﹌﹌﹌

연예계의 한일 커플은 한국에서는 이미 친숙한 화제다. 

지난해 1월에는 여성 K-POP그룹 <트와이스>의 일본인 멤버 모모(24)의 열애 보도가 현지 언론의 화제를 모았다. 상대는 남성 그룹 <슈퍼 주니어>의 멤버로 13살 연상의 김희철(37)이다. 7월 8일에는 두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으나, 지금까지 약 1년 반에 걸친 톱아이돌 한일 커플로 각광을 받아 왔다. 

 

 

교토 출신의 모모(본명:히라이 모모)는 어려서부터 다니던 댄스 스튜디오의 소개로 초등학교 5학년 때인 2008년에 한국인 아티스트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했다. 2011년에는 한국의 오디션 방송의 일본 예선에 참가하기도 했다. 

 

그 후 YouTube에 올린 댄스 영상이 박진영의 연예 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눈에 띄어, 2012년 4월부터 이곳의 연습생이 되었다. <트와이스>의 멤버로 데뷔한 것은 2015년 10월이다. 

 

 

업계의 대선배인 김희철모모의 팬이라고 알려진 것은 2016년. 2019년 8월에 두 사람의 열애설이 특종 보도되기도 했다. 이때는 양측이 부인했지만 지난해 1월에 마침내 각각의 소속사가 교제를 인정하며 큰 뉴스가 되었다. 

 

한국인 금메달리스트와 결혼한 "강남"

﹌﹌﹌﹌﹌﹌﹌﹌﹌﹌﹌﹌﹌﹌

한국에서 활동하는 일본인 남성 가수 강남(34), 그리고 여자 스피드 스케이팅 한국 대표선수 출신의 이상화(32)도 현지의 예능 방송 등에서 자주 보이는 단골 한일 커플이다. 

 

 

강남(본명:나메카와 야스오,滑川康男)은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한일 혼혈이다. 2011년에 한국에서 힙합 그룹의 멤버로 데뷔한 뒤, 2015년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2016년에는 일본에서도 솔로 싱글을 발표했다. 한국에서는 예측할 수 없는 순진한 캐릭터가 인기를 얻어 예능 방송에서도 단골 손님이다. 

 

 

 


반면 이상화는 2010년 밴쿠버 올림픽 및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금메달, 2018년 평창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따낸 최고의 선수다. 평창 올림픽에서 친구인 고다이라 나오(小平奈緒) 선수와 어깨를 얼싸안으며 열심히 임한 경기를 서로 칭찬하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 속에 남아있다. 

 

두 사람의 교제가 시작된 것은 2018년 후반. 그 해에 예능 방송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가까워졌다고 한다. 그리고 2019년 10월 교제한지 약 1년 뒤 결혼했다. 그 뒤에도 두 사람은 예능 방송과 SNS에서 다정한 모습을 끊임없이 전하고 있다.

 

강남은 또한 한국 귀화를 희망하고 있는 것도 화제다. 6월 30일에 출연한 예능 방송에서 귀화 신청에 관한 시험에 한번 떨어졌었다고 고백해서 주목을 받았다.

 

한일 커플은 "증가 추세"? 

﹌﹌﹌﹌﹌﹌﹌﹌﹌﹌﹌﹌﹌﹌

그 외에도 연예계의 한일 커플은 일일히 셀 수가 없다. 현재도 계속 결혼 생활 중인 주된 커플을 들자면, 아베 미호코(45)와 축구 선수 출신의 최성용(45)(2003년 결혼), 가수 타니 루미코(41)와 가수 김정민(52)(2006년 결혼), 타카기 리나(42)와 한국 Mnet소속(결혼 당시)의 TV디렉터(2013년 결혼), 세키네 마리(36)와 가수 K(본명:강윤성, 37)(2014년 결혼) 등이 있다. 

 

 

 

 

 

 

 

 

타카기 리나

 

 

"세키네 마리"와 가수K

 

1998년 한일 공동 선언, 2002년 월드컵 한일 공동 개최, 그리고 2003년부터 한류 열풍의 흐름에 따른 인적 교류의 고조가 이러한 한일 커플로 결실을 맺은 듯하다.

한국에서는 빠른 속도로 혼인 건수가 줄어들고 있는데, 한일 국제 결혼은 정치의 위축에도 불구하고 대체로 일정 비율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후생 노동성 '인구 동태 조사'에 따르면 일본인 여성과 한국인 남성의 결혼은 혼인 건수가 감소 중인 반면에 최근 몇년 증가 추세에 있다. 2015년 1566건에 비해, 2019년 1764건으로 증가했다(후생 노동성"인구 동태 조사").

 

이지훈 부인처럼 한국에서 공부하는 일본인 유학생도 마찬가지다. 엔저 현상이 급속히 진행된 2010년대 초반에는 2013년 4344명에서 2015년 3414명까지 줄어들었지만, 코x나 직전인 2019년에는 4359명으로 다시 늘어났다(한국교육 통계 서비스:KESS※고등교육기관만 포함됨). 

역사 인식 문제, 영토 문제, 게다가 수출 규제까지 늘 갈등이 끊이지 않는 한일 관계이지만, 그러한 마찰도 국민 수준과 문화 분야에서의 활발한 교류를 막지는 못하는 것 같다.・。

 

 

⋱⋰ ⋱⋰ ⋱⋰ ⋱⋰ ⋱⋰ ⋱⋰ ⋱⋰ ⋱⋰ ⋱⋰ ⋱⋰ ⋱⋰ ⋱⋰

▼前아이즈원"혼다 히토미"일본출국 하루전 '한국 운전면허' 취득&한국어 메모

 

前아이즈원"혼다 히토미"일본출국 하루전 '한국 운전면허' 취득&한국어 메모

前<아이즈원>·혼다 히토미가 한국에서 면허 취득, 한국여성의 면허 소지자가 급증중, 인기차종은? ⋱⋰ ⋱⋰ ⋱⋰ ⋱⋰ ⋱⋰ ⋱⋰ ⋱⋰ ⋱⋰ 元IZ*ONE・本田仁美が韓国で免許取得 現地女性の免

lllllllliilll.tistory.com

▼기무라 타쿠야&쿠도 시즈카 부부, 직접 만든 '김치'와 '양념치킨'

 

기무라 타쿠야&쿠도 시즈카 부부, 직접 만든 '김치'와 '양념치킨'

쿠도 시즈카"저녁 식사는 15시"의 효과...올빼미형 Cocomi는 9시 반에 일어나 ⋱⋰ ⋱⋰ ⋱⋰ ⋱⋰ ⋱⋰ ⋱⋰ ⋱⋰ ⋱⋰ ⋱⋰ ⋱⋰ ⋱⋰ ⋱⋰ 工藤静香「夕食は15時」の効果…夜型Cocomiは9時

lllllllliilll.tistory.com

     oOo。.:♥:.。oOo。.:♥:.。oOo

🌼٩(ˊᗜˋ*)و<일본B급연예> 방문 감사합니다~!!!🌼

---------------------------------------------------

:.:.:.:.:.:.:.:.:의역 or 오역이 있을 수도 있어요:.:.:.:.:.:.:.:.:

:.:.:.:.:그저 재밌게 읽으시고 일본어 단어나 표현:.:.:.:.:

:.:.:몇 가지 건져가세요~중요표현은 노란색 쫙쫙!!:.:.: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Yahoo!JAPAN입니다

    ※불펌NO! 퍼가실 때는 꼭 출처를 남겨주셔요!

  :.:.:.:당신의 하트♥공감번역의 힘이 됩니다! :.:.:.:

  ʕ•̫͡•ʕ*̫͡*ʕ•͓͡•ʔLet's Study Together!ʕ•̫͡•ʕ*̫͡*ʕ-̫͡-ʕ•̫͡•ʔ

     oOo。.:♥:.。oOo。.:♥:.。oO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